썸머 빅세일 오는 6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멤버십 적립 혜택 유지

세포라 코리아가 한 해의 중반을 지나가는 시기에 ‘미드이어 세일 (Mid-Year Sal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포라 코리아가 한 해의 중반을 지나가는 시기에 ‘미드이어 세일 (Mid-Year Sal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세포라 코리아가 한 해의 중반을 지나가는 시기에 ‘미드이어 세일 (Mid-Year Sal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미드이어 세일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썸머 빅세일로, 할인율은 최대 50%다. 세포라의 오프라인 스토어 5개 지점과 온라인 스토어, 앱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세일 기간 내에도 멤버십 적립 혜택을 준다.

후다 뷰티,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등 세포라 하면 떠오르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 크리니크, 필보이드, 설화수, 커리쉴 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세포라 측은 세일 추천 아이템으로 펜티 뷰티의 대표 제품 킬라와트 프리스타일 하이라이터 듀오와 겐조키의 벨르 드 주르 세이크리드 로투스 페이스 세럼 등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꼽았다.

세포라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쌓여 왔던 구매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율의 빅 세일을 기획했다”며 “이번 미드이어 세일을 통해 무더위도 날려버릴 세포라의 강력한 쇼핑 혜택과 즐거운 뷰티 라이프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