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6월 한달간 여름가전 및 일반 가전 세일
테팔, 트리플블랙 등 할인 및 신제품 출시

가전·양판점 업계가 본격적인 여름맞이 세일에 돌입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가전·양판점 업계가 본격적인 여름맞이 세일에 돌입했다. 이른 더위에 선풍기, 에어컨 등 여름계절 가전 구매에 적기로 보인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디지털프라자는 6월 한달간 삼성디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4일까지 으뜸효율가전 구매시 최대 5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5만 포인트의 혜택을 받으려면 으뜸효율가전 행사모델을 동시구매(최대 45만 포인트) 해야 하고 여기에 에어컨&건조기도 동시 구매(최대 10만 포인트)해야 한다. 이와함께 삼성 디프 정기세일에서는 NEO QLED 4K 214cm 스탠딩형 구매시 50만 포인트를,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프리스탠딩 패밀리허브 838L 구매시 20만 포인트,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30만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일부 모델에 한해 특별 행사가로 판매한다. 또 구매품목수별 다품목 포인트를 최대 300만 포인트 제공한다. 대상품목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전기레인지, 오픈, 식기세척기, 정수기,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슈드레서,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PC, 태블릿, 자급제폰, 모니터, 오디오 등이다. 아울러 이달말일까지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사기간 동안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조리기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디스플레이, 사운드바를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110명에게는 신라호텔 23일 숙박권을, 230명에게는 신라호텔 뷔페 이용권을, 31981명에게는 기프티콘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은 6월한달간 LG 오프젯 컬렉션 고객사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오프젯 컬렉션 동시 구매시 캐시백 최대 200만을 추가 증정한다. LG오프젯 컬력션타워 삼총사를 동시 구매시 최대 30만 혜택을, LG오프젯 컬렉션 키친 패키지 동시 구매시 최대 30만 혜택을, LG오프젯 컬렉션과 LG 올레드 동시 구매시 최대 20만 멤버십 포인트 추가적립을, 금액대별 특별혜택으로 특별사은품 및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멤버십 고객 500만원 이상 구매시 5대 가전 3년 무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가 6월 한 달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협업)'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동일한 브랜드의 가전제품 품목을 두개 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품목 수에 따라 혜택이 주어진다. 특정 브랜드가 아닌 서로 다른 브랜드 인기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혜택이 추가된다. 이번 행사에는 위니아딤채·캐리어·SK매직 등 6개 파트너사가 함께 한다. 행사상품은 대형가전 26개와 주방·생활가전 17개로 구성한다. 대형가전은 스탠드 에어컨, 800L4도어 냉장고, 23kg 드럼세탁기 등 대형가전 26개와 주방·생활가전 17개다. 최대 할인율은 17%. 여기에 대형 가전 행사 상품과 주방·생활가전 중 두 개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 준다.

이와함께 롯데하이마트는 6월 한 달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에어컨 대전'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 원까지 현금으로 되돌려 준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50만 점을 적립해주고, G전자 에어컨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 원을 캐시백해준다.

전자랜드는 6월 한달간, 초여름을 맞아 냉방가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일까지 에어컨과 선풍기를 함께 구매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하는 냉방 가전 동시 구매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100만 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 전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행사 모델을 삼성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 원을 추가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카드사 문자 수신을 허용한 고객에 한해 에어컨 금액대별 최대 5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전자랜드는 이달 말일까지 홈캉스를 지원하는 '여름 휴가를 부탁해' 행사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즉석 당첨 형식의 경품 응모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당첨자에게 홈캉스 지원금 300만 원(1), 100만 원(3), 커피 머신(3), 노래방 마이크(5), 배달의 민족 2만 원 상품권(25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을 증정한다.

테팔은 여름을 맞아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대적인 믹서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6월 한달간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 (BL9158KR)’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퍼펙트믹스 플러스 온더고 (BL81GDKR)’38% 할인한다. 하이마트와 이마트에서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BL82TEKR)’을 약 34%가 할인해준다. 이달 14일까지 쿠팡에서는 테팔 믹서기 대전이 열린다. ‘솔레이 다지기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트리플블랙

트리플블랙은 여름 시즌 선풍기 4종 출시와 함께 공식홈페이지에서 최대 47%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선풍기는 밑으로 접어서 수납이 가능한 탁상 형태의 윈드 맥스’,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삼각대를 가져 캠핑 및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무선 서큘레이터 윈드 고릴라’, 휴대용 무선 선풍기인 윈드 포켓’, 목에 거는 형태로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윈드 밴드4종이다. 트리플 블랙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윈드 아일랜드전을 통해 최대 47%의 할인 판매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유난히 길었던 장마로 인해 냉방 가전을 구비하거나 새로 장만하지 않은 소비자들이 많다올여름은 작년과 달리 유례없는 폭염이 예고된 만큼 각종 할인 행사를 통해 냉방 가전을 한 번에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