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 모공관리 시카 리프’ 라인 3종,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컬렉션’ 여름 테마, 리쥬란 코스메틱 ‘더마 힐러 썸머 케어 세트’ 출시

스테디는 여름 모공 관리를 위한 ‘시카 리프’ 라인 3종을, 데싱디바는 ‘매직프레스 컬렉션’의 여름 테마 다섯 가지를, 리쥬란코스메틱은 여름 피부 케어 4종을 모은 ‘더마 힐러 썸머 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스테디는 여름 모공 관리를 위한 ‘시카 리프’ 라인 3종을, 데싱디바는 ‘매직프레스 컬렉션’의 여름 테마 다섯 가지를, 리쥬란코스메틱은 여름 피부 케어 4종을 모은 ‘더마 힐러 썸머 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더워지는 시기에 특히 눈에 띄는 모공 고민부터 한 세트로 끝내는 여름 피부 관리 세트 등 소비자의 니즈를 채우기 위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스테디는 여름 모공 관리를 위한 ‘시카 리프’ 라인 3종을, 데싱디바는 ‘매직프레스 컬렉션’의 여름 테마 다섯 가지를, 리쥬란코스메틱은 여름 피부 케어 4종을 모은 ‘더마 힐러 썸머 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스테디가 모공 고민을 위한 ‘시카 리프’ 라인을 선보인다. 시카 리프 라인은 마스크 착용과 더운 날씨에 생기는 모공 고민을 위한 제품들로 트러블 클렌징 폼,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 블랙헤드 멜팅 스틱 3종으로 구성됐다. 시카 리프 트러블 클렌징 폼은 시카-미셀라 버블이 부드럽게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씻어내며 약산성으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여드름 기능성 제품이다. 인체 적용 시험으로 피부 유해균 세정과 피지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시카 리프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은 2단계 코팩으로 코의 피지와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제거한다. 병풀 흡착 시트, 병풀 유래 섬유 진정 시트 두 단계로 사용하면 된다. 시카 리프 블랙헤드 멜팅 스틱은 사용이 편리한 클렌징 스틱으로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도 가졌다. 모공 속 노폐물 세정 97%, 블랙헤드 50% 감소 효과를 확인한 제품이다. 세 제품 모두 FSC(산림인증제도) 인증을 받은 제지로 친환경 패키지로 완성됐다.

데싱디바는 여름에 어울리는 다섯 가지 테마 ‘매직프레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간편하게 붙이는 네일팁으로 손톱과 발톱에 꾸밀 수 있다. 블루, 블루 오션, 프리미엄 주얼, 소프트 메탈릭 , 비비드 레인보우 다섯 가지 테마로, 매월 새로운 네일 트렌드와 디자인을 제안하는 ‘먼슬리 DD(Monthly DD)’ 기획의 일환이다. ‘블루’ 컬렉션은 한여름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계열의 단색 시리즈며, ‘블루 오션’ 컬렉션은 빛나는 투명한 블루 글리터 등을 이용해 푸른 바다의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프리미엄 주얼’ 컬렉션은 V컷 스톤을 올려 우아함을 극대화시키며, ‘소프트 메탈릭’은 메탈 네일을 그대로 구현했다. ‘비비드 레인보우’는 프렌치 네일과 네온컬러 다이아몬드 컷이 어우러진 페디 제품이다.

파마리서치의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여름철 피부 고민을 위한 화장품들을 모아둔 ‘더마 힐러 썸머 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한정판매하는 이 세트는 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버블 클렌징 워터,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부터 보습, 진정, 자외선 차단까지 한 세트로 모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14일까지 이 세트를 구매시 할인 혜택과 트래블 박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