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오는 9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1+1’ 진행..." 고객 반응 좋아 하루 연장"

미샤가 ‘썸머 페스티벌 1+1’행사기간을 하루 연장했다./ 사진: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미샤가 ‘썸머 페스티벌 1+1’행사기간을 하루 연장했다. 모처럼 고객 반응이 좋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미샤는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앰플’, ‘아텔로 콜라겐 크림’ 등 인기제품을 포함, 전품목 하나를 구입하면 하나를 더 주는 1+1행사를 지난달 31일 시작했다. 그 동안 고지된 행사 종료일자는 이달 9일이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그런데 8일 본지가 서울 소재 일부 미샤 매장을 통해 확인해 보니 당초 고지됐던 1+1행사 종료일이 9일이 아닌 10일로 하루 연장됐다.

미샤 A매장 관계자는 “원래 이번 행사는 9일까지인데 본사에서 하루를 연장했다”며 “모처럼 매출이 잘 나오니깐 하루 더 연장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미샤 B매장 관계자는 “1+1 행사가 하루 더 연장해 10일까지 진행한다”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연장 소식을 알리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화장품을 구매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와관련 미샤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 전화로 “이번 썸머 페스티벌1+1 행사 고객 반응이 좋아서 당초 계획했던 행사 종료 시점을 하루 연장했다”며 “이번 연장은 매출 향상을 위한 조치다. 화장품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