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세럼과 세라마이드 크림 구매 시 캠핑의자 선착순 증정, “긍정적 감성 담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패션 브랜드 OiOi(오아이오아이)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마몽드 제품 구매 시 캠핑의자를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패션 브랜드 OiOi(오아이오아이)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마몽드 제품 구매 시 캠핑의자를 받을 수 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패션 브랜드 OiOi(오아이오아이)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마몽드 제품 구매 시 캠핑의자를 받을 수 있다.

6월 말까지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불어로 번역한 “Ma vie a moi” 글귀가 새겨져 있다.

마몽드와 OiOi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한 마몽드팀 진민주 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차박 캠핑이나 가까운 공원 등에서 잠시 여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고객들이 마몽드와 OiOi만의 긍정적 감성이 느껴지는 캠핑의자를 사용하며 코로나19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에 포함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통 석류 스퀴즈 압착방식’으로 효능 성분을 추출해 열수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가진 크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