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신메뉴 출시
탐앤탐스, 프리퀀시 프로모션, 이벤트 등
커피빈, 커피빈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등 브랜드들이 여름 신제품 출시 및 프리퀀시 이벤트 등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커피음료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상품 경쟁에 돌입했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등 브랜드들이 여름 신제품 출시 및 프리퀀시 이벤트 등을 전개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를 비롯한 아이스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캐모마일 티, 상큼한 라임이 청량하게 어우러진 음료다, 또한 딸기 레몬 블렌디드와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카라멜 마키아또와 스타벅스 돌체 라떼를 솔티드 카라멜 칩과 함께 재해석한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도 선보인다이와 함께,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포테이통통 샌드위치등 푸드 4종과 서머 포레스트 리드 머그 355ml’, ‘서머 우드 스피커MD 상품 29종도 새롭게 출시한다아울러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음료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여름 시즌 음료인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딸기 레몬 블렌디드’,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오피스타운 및 번화가에 위치한 19개 매장에서 직접 구운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 1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페이스트리 신제품은 넛츠 크림치즈 크럼블 페이스트리소시지 페이스트리에그 포테이토 페이스트리에그 베이컨 페이스트리 총 4종이다, 크림치즈, 넛츠, 소시지, 계란, 포테이토, 베이컨 등을 페이스트리에 넣어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블루베리라즈베리애프리콧 등 타르트에 아몬드 가루, 커스터드 크림, 설탕 등을 섞어 만든 프랑지판(frangipane) 필링을 채워 과일과 함께 구워낸 타르트 3종도 출시했다. 이와함께 블루베리 크림치즈와 잼이 가득 찬 블루베리 퀸아망, 살구잼이 들어간 애프리콧 퀸아망 2종도 선보였다.

탐앤탐스는 여름맞이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해당 기간동안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으로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며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 등 총 10잔을 주문하면 완성된다. 미션음료는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 음료3(딸기 바나나 스무디, 키위 바나나 스무디, 요거트 바나나 스무디) 등 레볼루션 음료다. 10잔을 적립한 고객에게는 탐앤탐스의 접이식 텀블러 탐탐 스토조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탐앤탐스는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더 사면 더 살수록 더 저렴한 탐앤탐스몰 WHOLESALE 구매왕을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테이스팅 키트’(오리지널 / 예가체프 / 아리차 / 디카페인 커피 각 1)가 제공된다. 또한 탐앤탐스는 같은 기간 내 1인당 구매금액을 합산하여 상위 3명에게 홈카페의 분위기를 더해주는 필수 아이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커피빈코리아가 한국 법인 설립 20주년을 맞아 '퍼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달 중 접이식 우산과 텀블러, 머그 등 상시 판매용과 20주년 한정 MD를 선보인다. 오는 920주년 기념 시그니처 색상인 '퍼플'을 활용한 음료를 출시한다, 새로운 음료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고창의 복분자와 오디, 블루베리가 생요거트와 만나 아름다운 퍼플 컬러를 자아내는 동시에 달콤 상큼한 맛을 구현한 메뉴다.

오는 16일 창립 20주년 기념일에는 20주년 한정 기념 MD 출시와 함께 1+1 및 한정 MD 증정으로 구성된 창립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30일에는 접이식 우산과 텀블러, 머그 등 상시 판매용 MD를 선보인다. 또한 매트(10)와 블루투스 스피커(17), 아이스박스(24) 등의 제품들을 제조음료와 함께 주문할 경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