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결산 세일, 7일부터 11일까지, 일부 상품은 최대 82% 할인

아로마티카가 상반기 결산 세일 ‘아로마티카 A+DAY’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로마티카가 상반기 결산 세일 ‘아로마티카 A+DAY’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로마티카가 상반기 결산 세일 ‘아로마티카 A+DAY’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전품목 40% 할인 혜택을 주고 일부 상품은 최대 82%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로마티카는 “2021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그간 아로마티카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아로마티카 A+DAY’ 기간 동안에는 아로마티카의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비건 수분 세럼으로 화제인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을 비롯해 건강한 모근과 풍성한 모발 유지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등 아로마티카의 모델인 배우 안소희와 강하늘이 추천하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에 한해서는 최대 82%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2천원까지 중복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특별히 상반기 Top5 제품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1L)’, ‘수딩 알로에 베라 젤(300mL)’,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300mL)’,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디콕션 토너’를 구입할 경우 추가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로마티카 제품 100만 원어치(총 1명) 및 신라스테이 숙박권(총 3명)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크림’ 샘플을 제공한다. 하루 3번 진행되는 오늘의 핫딜 이벤트와 6월 21일 출시 예정인 카카두 선 세럼 사전 예약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상반기를 결산하는 차원의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번 기회에 가격 부담 없이 좋은 성분의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