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허선미 컨슈머애널리스트]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을 품평하게 된 허선미입니다. 스킨푸드의 토마토 제품은 고등학교 때 선크림으로 처음 접한 기억이 있어서 궁금하기도 하고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화이트닝'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매우 컸습니다!

 

개봉 전 모습(좌)과 개봉 후 뚜껑을 연 모습(우)입니다! 보시는 대로 뚜껑을 열면 작은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는 크림의 형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알갱이가 들어있는 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처음엔 조금 부담감이 들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알갱이가 들어있나 싶을 정도로 바르는 단계에서 녹아 흡수 돼 버려서 딱히 문제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처음에 향이 산뜻한 느낌이라서 부담 없이 듬뿍듬뿍 바르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자 그럼 이제 직접 발라볼 차례겠지요...! 바르기 전 모습과 바른 후 사진입니다.

 

크림이 부드럽게 발려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발림성과 보습력 부분은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바르고 난 뒤의 느낌도 산뜻하고 다음날 일어났을 때도 피부에 무언가 덮여있는 느낌? 듬뿍 바르면 피부가 반질반질해져요! 그리고 금방 날아가서 얼굴이 다시 건조해지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좋다고 느꼈던 점은 아침에 세수를 하고 스킨을 바를 때 피부가 보드라워짐을 느끼게 된 점이에요! 피부가 덜 건조해지면서 화장도 잘 먹는 것 같고 자는 내내 피부가 보호받고 있는 것 같아 좋았어요.
반대로 단점은 장점과 같은 이유로 무겁게 덮여있는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아침에는 바르기 조금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 또 잘 때 여기저기 묻을까봐 신경 쓰이는 정도...? 무거운 크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지 않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향과 보습력이 좋아서 저는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즘 시중에 화이트닝 제품이 참 많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는 좀 힘들다고 생각하는데요. 꾸준히 바르면 피부가 밝아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2주동안 체험하면서 찍은 얼굴 사진 변화를 함께 보시면서 품평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