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민국과 투르크메니스탄 A매치가 열리는 5일 하루 종일 치킨 1+1 제공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서 교촌순살시리즈 구매고객 대상...사이드메뉴 치즈볼 증정 프로모션 진행
bhc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치킨업계가 6월 첫번째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6월 첫째주 할인 프로모션 포문을 열었다. 특히 일부 브랜드는 오는 5일 대한민국과 투르크메니스탄 A매치 경기를 겨냥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KFC가 대한민국과 투르크메니스탄 A매치가 열리는 5일 하루 종일 치킨을 1+1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부터 신제품 커넬콘소메치킨,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등 모든 치킨 메뉴다. 이용방법은 KFC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를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매장에서 픽업하면 된다.

KFC는 국가대표 축구팀 승리를 기원하며 KFC를 사랑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교촌치킨은 자체 주문앱에서 교촌순살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메뉴 치즈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교촌치즈트러플순살, 교촌순살, 교촌레드순살, 교촌허니순살 등 교촌순살시리즈다.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교촌퐁듀치즈볼, 교촌고르곤치즈볼 중 한 개를 무료 제공한다. 주문 방법은 구매 하고자 하는 교촌순살치킨 메뉴와 원하는 치즈볼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쿠폰명에 '교촌치즈볼'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모바일 쿠폰 사용시에는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bhc치킨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기간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신메뉴 2종이다. 할인 방법은 해당기간 동안 배달의민족을 통해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신메뉴 2종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주문 결제하면 된다. 자동으로 5000원이 할인된다.

이와함께 bhc치킨의 부분육 인기 메뉴 역시 해당기간 동안 3000 원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메뉴는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콤보’, ‘골드킹 순살등 콤보와 순살 메뉴 총 6종이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평일에 한해 신메뉴 2종과 더불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콤보’, ‘골드킹 순살’ 6종을 포함한 총 8종 모두 3000 원 할인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매년 2회 이상 신메뉴 출시라는 바쁜 행보 속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