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6월 패션위크’ 기획전
SSG닷컴, 그로서리 상품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 초대박전’ 기획전
위메프, 5일 단 하루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만 위한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 전용 초특가 기획전

‘쿠팡, 위메프, SSG닷컴’ 등 이커머스가 6월 첫째주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쿠팡, 위메프, SSG닷컴등 이커머스가 6월 첫째주 기획전을 전개한다. 쿠팡은 ‘6월 패션위크기획전을 , SSG닷컴은 그로서리 상품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 초대박전기획전을, 위메프는 5일 단 하루 무료 멤버십 ‘VIP클럽회원만을 위한 무료 멤버십 ‘VIP클럽회원 전용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6월 패션위크에 돌입했다.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여름철에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부터 원피스, 린넨의류, 샌들, 슬링백, 가방 등 총 980여개 이상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휠라, 폴로 랄프로렌, 엘칸토 등145개 인기 패션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쿠팡패션위크에서는 와우회원이 아닌 일반회원에게도 로켓배송 상품에 한해 무료 배송 뿐만 아니라 무료 반품도 지원된다.

쿠팡 관계자는 평년보다 일찍 여름이 찾아오면서 여름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필수 여름 패션 아이템부터 인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쿠팡의 패션위크가 고객들에게 매월 특별한 혜택으로 다가오도록 더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그로서리 상품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 초대박전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9일까지다. 이기간 동안 인기 그로서리 상품 200여 종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식품에서는 신선·가공식품부터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음료에 이르는 인기 품목들을 총망라해 특가에 선보인다.

채소/과일은 수제망 양파(1.8kg)’2980원에 유명산지 청송사과(1.5kg)’9800원에, 수산에서는 노르웨이산 프리미어 고등어살(900g)’9980원에 볶음용 국산 멸치(200g*2)’1800원에 판매한다. 축산에서는 한우 인기 부위부터, 한돈, 수입육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가정간편식에서는 피코크잔슨빌 소시지 부대찌개(1kg)’, ‘순희네 빈대떡(400g)’, 비비고 사골곰탕(18, 1박스)’를을 20% 할인하고,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900g)’풀무원 유산균 포기김치(10kg)’ 2종은 3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식품 이외의 세제, 기저귀 등 생활필수품도 할인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섬유유연제 상품인 아우라 딜라이트 2.3L’세븐스제너레이션의 기저귀 2종은 정상가의 절반 가격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6월 한 달 간 이어지는 초대형 쇼핑 축제 슈퍼 스케일 나인 SS9’ 기간 동안 열리는 만큼 전 고객에게 발급되는 VIP할인쿠폰(10%, 7%, 5%) 역시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6월 내내 열리는 슈퍼 스케일 나인행사와 연계한 상품 구성을 통해 쇼핑 혜택을 최대로 높였다온라인 장보기는 역시 쓱닷컴이라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프는 오는 5일 단 하루 무료 멤버십 ‘VIP클럽회원만을 위한 무료 멤버십 ‘VIP클럽회원 전용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VIP클럽데이는 ‘VIP클럽멤버십 회원 전용 행사로 100원딜 1000원 할인 쿠폰 VIP전용 초특가 상품 등 파격 혜택이 제공된다. 100원딜에서는 CU모바일상품권 1000원권 요거프레소 1000원권 천연소금 아나파 안전한 천연치약 120g 이너콜 저분자콜라겐 석류젤리 스틱 등이 100원에 판매된다. 행사 당일 오전 0시부터 하루 3(0, 10, 16) 1000원 할인 쿠폰도 응모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은 시간별 666개씩 제공되는 1000원 할인 쿠폰(1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과 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가장큰 혜택은 일반이용자들에게 VIP클럽 1일 체험권이 주어진다는 점이다. 선착순 1일 체험권을 받은 이용자는 VIP클럽데이 하루 동안 VIP클럽 혜택을 적용받는다.

위메프 관계자는 무료 멤버십 ‘VIP클럽회원 전용 ‘VIP클럽데이를 매월 단 하루 진행한다""위메프 무료 멤버십 사용자가 파격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이벤트와 좋은 상품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