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마지막 득템 기회’…G마켓· 옥션, ‘패션스퀘어’ 결산 세일헤지스, 아디다스 등 263개 브랜드 최대 72% 할인

전 회원 대상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5% 쿠폰’ 매일 5장씩 제공…G마켓은 28일 ‘슈퍼프라이데이’ 혜택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올 상반기를 마감하는 대규모 패션 세일에 돌입한다. 오는 6월 6일까지 아디다스,MSGM,빈폴,JAJU,원더브라,톰포드 등 국내외 263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 회원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5% 쿠폰’을 매일 받는 것은 물론 G마켓에서는 28일에 ‘슈퍼프라이데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28일 G마켓과 옥션은 자사의 브랜드패션 전문관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63개 브랜드와 ‘패션스퀘어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는 ▲LF ▲아디다스 ▲톰포드/겐조/셀린느 ▲MSGM ▲빈폴 ▲게스 ▲휠라 ▲코닥 ▲바바패션 ▲JAJU ▲원더브라 등이다. 

이번 세일 기간에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5장씩 받을 수 있다. 특히 G마켓에서는  28일 ‘슈퍼프라이데이’ 전용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까지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최근 패션스퀘어에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뉴 특가딜’을 통해 ▲28일부터 29일까지 ‘코닥어패럴 이월/역시즌 특가 SALE 모음’을 최종혜택가 5만원대에, ▲‘코닥어패럴 썸머티셔츠/의류/잡화’는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뉴 특가딜은 이틀 단위로 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유명 브랜드 별로 2021 S/S 베스트 아이템도 매일  선보인다.  G마켓은 28일에 ‘헤지스/닥스’를, 옥션은 ‘지오다노/지오다노 주니어’ 제품을 선보인다. 29일에는 ▲ G마켓 ‘블루독/알로봇/래핑차일드'▲ 옥션 ‘르까프’, 30일은 ▲G마켓 ‘노스페이스키즈/성인’▲ 옥션 ‘엘칸토’ 특가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밤 12시에 특가로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과 ‘역시즌 아우터딜’도 있다. 28일 ‘오늘의 득템딜’은 ▲ G마켓- ‘린 여름컬러 원피스/블라우스’, ‘에잇세컨즈 신상/아울렛 특가전'  ▲ 옥션- ‘머렐 여름 폴로셔츠 균일가’, ‘에버라스트키즈 여름 반팔 상하복/트레이닝’ 이 준비된다.  역시즌 아우터 브랜드는 ▲에고이스트 ▲엘레쎄 ▲STCO ▲캘러웨이 ▲디키즈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 이주철 전무는 “ 260여개에 달하는 탑 패션 브랜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상반기 결산 세일에 걸맞게 역대급 특가딜과 막강한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여름맞이 최적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