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TS 세트’ 한국맥도날드 전 매장에서 27일 오전 10시 반부터 공식 판매

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이 함께해 많은 이들을 설렘으로 가득 차게 한 ‘The BTS 세트’가  27일 오전 10시 반 한국맥도날드 전 매장에 공식 출시됐다.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와 한국맥도날드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된 ‘The BTS 세트’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The BTS 세트’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또는 맥딜리버리를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맛볼 수 있다. 전 세계 50개 마켓에서 출시됨에 따라 전 세계 고객들은 아티스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은 27일 오전 8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MD)도 공개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의 심볼과 ‘The BTS 세트’의 그래픽을 활용한 로고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보라색 샤워 가운, 양말, 샌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구성됐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로고와 보라색, 맥도날드의 빨간색, 노란색이 만난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글로벌 아이콘들의 상징적인 만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위버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의 첫 셀레브리티(Celebrity) 시그니처 메뉴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수많은 분들에게 마침내 ‘The BTS 세트’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The BTS 세트’와 특별한 공식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즐기는 고객들의 모습을 볼 기대감에 설렌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의 ‘The BTS 세트’ 광고에는 지난 21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Butter’가 삽입되었으며 해당 음원은 전 세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광고 영상은 한국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