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웹사이트 통해 차량 예약, 예약금 결제 및 구매 상담까지 진행

아우디가 온라인 차량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 아우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우디가 온라인 차량 예약(구매)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 예약부터 예약금 결제 및 구매 상담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

26일 아우디에 따르면,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전시장을 내방하지 않더라도 관심 차량 예약 및 상담까지 진행이 가능한 서비스로 아우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모델의 예약 가능여부 조회, 차량 상담 희망 전시장 선택, 예약금 결제의 단계를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후 해당 전시장의 담당 딜러가 배정되고, 고객이 선택한 차량의 고객 상담을 위한 절차가 진행된다. 고객은 언제든지 담당 딜러와 차량과 관련된 상담 진행이 가능하며, 결제 취소 또한 담당 딜러와의 연락으로 간편하게 진행 가능하다. 예약금 결제 완료, 담당 딜러 배정, 예약 취소 등 서비스의 모든 진행 상황은 카카오톡 알림톡 혹은 SM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우디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고객에게 아우디만의 진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우디측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약금 결제 후, 예약 서비스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특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비대면으로 차량 예약에서 구매 상담까지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이번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기존에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이용해야 했던 차량 예약 및 구매, 고객 상담 서비스를 디지털로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