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설화수 ‘퍼펙팅 쿠션’, 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 출시

미샤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을, 설화수는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 쿠션’을, 려는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미샤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을, 설화수는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 쿠션’을, 려는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 소식을 알린 신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리뉴얼한 제품이다. 미샤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을, 설화수는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 쿠션’을, 려는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미샤는 기존 베스트셀러 크림에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설화수는 섬세해진 입자로 ‘퍼펙팅 쿠션’을 리뉴얼했고 려는 베스트셀러를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으로 구축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으로 7종을 출시했다. 이 라인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수분을 지키는 수분 라인으로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로 각각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피부에 수분을 채운다. 리뉴얼 출시한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보습 시간이 100시간 지속되는 제품으로 임상 실험에서 사용한 100 시간 후 피부 수분 수치는 사용하지 않은 사람에 비해 45% 이상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스킨 에센스와 에멀전, 밤크림도 리뉴얼 출시했으며 신제품으로 앰플, 토너패트, 젤크림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기존 제품보다 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곱고 섬세해진 입자를 함유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결점은 가리고 피부결은 매끄럽게 표현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물드는 것처럼 발리며,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채운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 후에도 건조함 없이 편안하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0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헤어 케어 브랜드 려는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기존 대표 제품을 업그레이드했고, 탈모 과학 브랜드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로고도 선보인다. 자양윤모 샴푸는 2009년 출시 이후 1억 개 이상 판매된 려의 베스트셀러로, 이번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은 성분을 업그레이드 했다, 인삼전초(인삼의 전체 부위)를 포함한 9가지 효능 성분을 배합한 ‘진센시딜™’과 9가지 두피모발 전문(Expert) 케어 기술을 적용했다. 샴푸 외에도 스케일러,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닉까지 4단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자양윤모 샴푸는 지성, 중건성, 민감성, 비듬, 힘없는 모발 용으로 5가지로 구성해 선택할 수 있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 2종은 두피, 모발 고민에 맞게 골라 쓰면 되며, 자양윤모 에센스와 자양윤모 쿨링 토닉은 생활 속 두피 손상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자양윤모 두피 스케일링 클렌저는 BHA 성분과 화산송이 추출물로 샴푸로 제거하기 어려운 두피에 쌓여 있는 노폐물 및 피지를 깨끗하게 만드는 제품이다. 자양윤모 라인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 보고를 마쳤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