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뷰티 신제품, 톤업 선크림과 탄소 중립 샴푸 바 등
20일 뷰티 신제품, 톤업 선크림과 탄소 중립 샴푸 바 등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5.20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다비네스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 2종 출시
아이오페는 톤업 자차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다비네스는 탄소 중립 제품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이니스프리는 안티에이징 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톤업 자차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다비네스는 탄소 중립 제품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이니스프리는 안티에이징 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이오페는 톤업 자차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다비네스는 탄소 중립 제품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이니스프리는 안티에이징 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톤업 효과를 갖춘 자외선 차단제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출시했다.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스킨 쉴드TM(Skin ShieldTM) 기술을 적용했다.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도 볼 수 있다. 톤 업 효과도 높였다. 기존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며 얼굴과 팔, 목 등에 다양하게 바를 수 있다. 하이드로 레이어 기술로 들뜸 없이 펴 발리게 돕고 피부 구조 유사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은 높였다.

다비네스는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선보인다. 이산화탄소 상쇄를 위해 환경을 생각한 100% 탄소 중립 제품으로 패키지도 종이 포장재를 적용했다. 제품 패키지 내 생산지 주소와 생산자를 실명으로 공개했다. 모발 볼륨을 위한 ‘볼루 샴푸 바’와 헤어 정돈을 위한 ‘러브 샴푸 바’ 2종으로 구성했으며 DNA를 조작하지 않은 이탈리아 토종 종자로 재배한 청정 원료를 사용했다. ‘볼루 샴푸 바’는 슬로우푸드 순무 추출물을 함유했고 ‘러브 샴푸 바’는 올리브 추출물을 함유했다. 컨디셔닝제를 함유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며 피부에 가까운 pH 약산성을 유지하는 샴푸 바다. 녹색 등급의 천연 계면 활성제와 천연 방부제, 97.4% 자연 분해 성분으로 만들었다.

이니스프리는 제주 블랙티를 이용한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 스킨, 로션 2종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찾은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TM’을 함유했다. 브랜드 측은 피부에 쌓인 피로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라고 설명했다. 블랙티를 효과적으로 추출하기 위해 미네랄 수로 12시간 추출하여 강력한 효능 성분 ‘Reset ConcentrateTM’을 완성했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은 피부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제주 히알루론산, 판테놀과 토코페롤이 함유된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한다. 워터 타임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은 건조함을 막고 피부 활력을 부여하는 서양톱풀추출물, 보습효과가 뛰어난 글리세린과 토코페롤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