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이 매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과 50G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더블 쿠폰팩 알뜰폰 요금제 ‘M 기프티 37’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M 기프티 37은 월 2만9700원으로 ▲통화 250분 ▲문자 250건 ▲LTE 데이터 2.5GB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매달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1만원 권을 가입 기간 내내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요금제 가입 2개월 후부터 사용자 번호로 문자 발송되며 기프티쇼 앱을 통해 카페, 편의점, 외식,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190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상품 결제가 가능하다. 또  2년 동안 매달 50GB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M  기프티 37 이용자는 매월 총 52.5GB LTE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고객의 합리적 데이터 사용을 위해 가입자 전원에게 OTT 서비스 왓챠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알뜰폰 산업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업계 내 요금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이 활발하다”며 “M 기프티 37은 합리적 요금과 더불어 통신과 실생활 소비를 연계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지원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