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팬피자 할인 프로모션'...최대 4000원까지 할인
도미노피자, 도미노 폴딩 카트 굿즈 증정 이벤트
굽네치킨,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 기념...‘ LoL’ 대회인 ‘굽네피자배 카론컵 플랫폼대전’ 개최

피자, 치킨 등 외식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피자, 치킨 등 외식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피자헛이 모든 팬피자 메뉴 주문 시 최대 4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팬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30일까지다. 피자헛 팬피자는 옛날 방식 그대로 팬에 튀기듯 구워 도톰하고 바삭,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팬피자 메뉴는 치즈, 페페로니, 수퍼슈프림, 직화불고기 등 총 4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즈, 페페로니는 3000, 수퍼슈프림, 직화불고기는 4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모든 팬피자 메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16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가 여름을 맞아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폴딩 카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 고객이다. 폴딩카트를 받으려면 내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3회 이상 피자를 주문하면 된다. 단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만 도미노 폴딩 카트가 주어진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20일부터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7일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로 공지된다. 굿즈 제품 배송은 7월 중이다. 도미노 폴딩 카트는 캠핑이나 피크닉, 쇼핑 시 물품을 담아 편하게 운반하거나 간이 테이블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굽네치킨은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대회인 굽네피자배 카론컵 플랫폼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출시를 기념해 기획했다. 플랫폼대전이란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 BJ로 구성된 팀 아프리카TV’와 트위치 스트리머로 구성된 팀 트위치LoL 55 대결을 펼치는 대회다. LoL은 미국의 게임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한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PC게임이다. 상대팀과 전투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전략을 겨루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이다.

이번 대전에는 총 10명의 유명 인터넷 방송인들이 참여한다. 우승팀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32선승제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굽네치킨이 후원하고 카론크리에이티브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아프리카TV와 트위치에서 볼 수 있다.

행사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플랫폼대전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하면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긴 소비자 40명에게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신메뉴 페퍼로니 찹찹 피자 3000원 할인도 진행된다.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는 도우 구석구석 찹핑 페퍼로니를 골고루 토핑해 어딜 베어 물어도 입안 가득 풍부한 페퍼로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