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약산성 클렌징 라인 ‘아미노 딥클린’ 5종, 센텔리안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 출시

뉴트로지나는 약산성 클렌징 라인 ‘아미노 딥클린’ 5종을 출시하며, 센텔리안24는 주름케어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를 출시한다.
뉴트로지나는 약산성 클렌징 라인 ‘아미노 딥클린’ 5종을 출시하며, 센텔리안24는 주름케어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뉴트로지나는 약산성 클렌징 라인 ‘아미노 딥클린’ 5종을 출시하며, 센텔리안24는 주름케어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를 출시한다.

뉴트로지나는 약산성 클렌저 ‘아미노 딥클린’ 라인 5종을 선보인다.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만든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라인으로 기존 ‘딥클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세안 후 건조함을 유발했던 비누 베이스가 아닌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지켜줘 촉촉한 피부를 케어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 제품이 피부와 가장 닮은 pH지수 4~6 수준의 약산성 포뮬라다. ‘아미노 딥클린’ 라인은 여드름, 진정, 수분, 톤업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줄 특수 성분을 더해 총 5종으로 출시한다. 대표 제품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여드름 고민을 위한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시카 성분 함유 ‘딥클린 수딩 포밍 클렌저’, 히알루론산 함유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비타민 B3 함유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주름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출시한다. 센텔리안24의 독자성분 ‘마이크로 테카 스피큘TM’을 함유했다. 핵심 성분인 병풀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스피큘을 접목해 빠르고 깊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마이크로화 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이외에 링클제로TM, 펩타이드 5종,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했고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을 더해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한다. 브랜드 측은 1회 사용만으로도 이미 생겨 자리잡은 7가지 부위 이마, 미간, 눈가, 눈밑, 팔자, 입가 목 잔주름살 개선을 확인했고, 2주 사용(1병 사용)시 가장 깊은 주름살 펴짐 개선은 물론 눈밑, 이마 부위의 입체적인 4중 주름 수, 면적, 길이, 깊이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두피에 쿨링 효과를 주고 과다 피지를 케어하는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를 출시한다. 스파클링 에센스 제품으로, 뿌리는 즉시 두피에 청량감과 쿨링 쾌감을 전달한다. 뿌린 직후 두피 온도가 20.7% 낮아지는 효과를 준다. 칼라민과 AP 특화 파우더가 배합된 제형이 두피를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사용전 충분히 흔들고 두피 가르마를 타서 두피에 분사한 후 스파클링 거품이 터지는 동안 손바닥으로 잘 흡수되도록 톡톡 두드려 마무리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