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 반바지 구성으로 착·탈의 편리, 아이들의 취향에 맞춘 컬러 구성

블랙야크키즈가 활용도가 높은 ‘셋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블랙야크키즈가 환절기 활용도가 높은 ‘셋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환절기 활용도가 높은 ‘셋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일교차가 큰 봄·여름 시즌에 가볍게 활용하기 좋은 재킷과 반바지 구성이다.

셋업 컬렉션은 심플하지만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디자인이 돋보이며, 셋업 자체로 스타일링의 고민을 덜어주는 컬렉션이다. 특히 재킷 구성으로 날씨에 따라 착·탈의가 편리해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하며, 가벼운 무게로 보관에도 용이하다.

대표 제품 BK샌드자켓과 BK샌드5부팬츠는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크링클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간절기 야외활동에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아웃포켓과 D링 디테일이 적용돼 테크웨어 무드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산뜻한 느낌의 페퍼민트 그린과 베이직한 블랙으로 선보인다.

BK비비드경량OV자켓과 BK비비드4부팬츠는 눈에 띄는 네온 컬러로 구성돼 개성 넘치는 코디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넉넉한 느낌을 주는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색상은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렌틸, 네온핑크, 선샤인 4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BK써커자켓과 BK써커4부팬츠는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와 입체적인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쉽게 달라 붙지 않고, 통기성이 좋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어떤 이너웨어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화이트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