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설레는 우리집, 500여개 침실 가구 및 액세서리 최대 15%’ 할인전
까사미아, ‘까-득 페스티벌’
현대리바트, ‘리바트 위크 세이브 머니, 싹쓰리 위크’
한샘, 한샘몰 단독 2021 패밀리세일

이케아, 현대리바트, 까사미아, 한샘 등 가구업계가 가정의달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 현대리바트, 까사미아, 한샘 등 가구업계가 가정의달 할인 시동을 걸었다. 가정의달을 맞아 선물 또는 가정의 가구 교체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이케아가 설레는 우리집, 500여개 침실 가구 및 액세서리 최대 15%’ 할인전을 전개한다. 이기간 동안 그림스부 침대 프레임, 모스훌트 홈매트리스, 노르드키사 벤치, 아스크볼 3단 서랍장 등 침실가구와, 오르스티드 플로어스탠딩, 이코르네스 탁상거울, 한드풀 꽃병, 피에테뤼드 그림 등 할인태그가 달린 일부제품을 정상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행사는 이케아 모든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다. 11회에 한해 1인당 제품별 최대 10개로 구매가 제한된다.

까사미아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3일까지다. 구매할수록 추가 품목 할인이 적용되는 릴레이 세일방식이다. 모듈형 클라우드 소파 캄포 시리즈’,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쇼파 모듈형 자녀방 가구 시리즈, ‘베네 키즈 수납장’, ‘아빌 주니어룸 시리즈등 키즈룸 가구 오피스 브랜드 휴먼스케일의 체어 등 사무용 가구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위크 세이브 머니, 싹쓰리 위크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다. 할인은 최대 65%. 최대 10만원 카드 청구할인과 함께 5000포인트와 2배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월별로 할인되는 제품이 상이하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빅세일 쿠폰이 지급된다. 리바트 위크 전품목(리바트 온라인 한정 최소 1만원 이상 구매시) 2% 할인해주는 쿠폰침대 반값 만들기 쿠폰 최대 52% 쿠폰(리바트 온라인 한정) 요일 특가쿠폰(품목별 상이) 장바구니 10% 할인 쿠폰(최대 20만원 할인) 등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현금처럼 쓰는 H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텍스트 상품평 작성시 300 포인트를, 포토상품평 작성시 500포인트를, 랜서집들이 작성시 5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행사기간 내 리바트 온라인 제품에 한해 이달 말까지 배송 완료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페이백해준다. 페이백은 내달 10일 일괄지급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엔슬립(E시리즈) 매트리스 구매시 리바트 온라인 침대 프레임을 반값에 제공한다. 카드 혜택도 제공되는데 롯데카드는 롯데 롤라카드(직전 6개월 이내 롯데 개인 신용카드 이용 금액이 업슨 롤라카드 신규 회원)에 한해 최대 12만원 캐시백을, 신한카드는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일 낮 12시까지 주문시 내일 배송을 완료해 준는 내일 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단 수도권만 가능하다.

한샘은 한샘몰 단독 2021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패밀리세일은 1년에 단 한번 전품목 동시세일이다.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패밀리세일은 10일까지 1, 11~142, 15~183차로 진행된다.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600명 선착순으로 전품목 5%(최대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기간 동안 출석체크만 해도 혜택이 쏟아지는데 ‘1리츠&시네빔 500원 럭키딜이 진행된다. 단 이벤트 기간내 3회이상 출설치크를 해야 한다. 페이백 행사도 진행된다. 5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만원을 페이백해준다. 단 추첨을 통해서다. 1(1)은 한샘몰 포인트 50만원, 2(10)은 한샘몰 포인트 3만원, 3(100)CJ쿡킷 기프트카드 2만원을 준다. 해당기간 내 생활용품 선착순 타임딜, 베스트 특가전, 다다익서 특가 등도 진행된다. 아울러 첫구매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쿠폰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