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리틀 라이언과 리틀 어피치 등장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리틀 라이언과 어피치가 여행 가방에 등장한다.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카카오프렌즈는 지난 2017년 및 2018년 두 차례의 협업을 진행하며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하는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인기 캐릭터 ‘리틀 라이언’과 ‘리틀 어피치’가 여행 가방 위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보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호캉스, 근교 나들이 등 짧은 여행부터 다양한 형태의 국내 여행에 적합한 캐리어와 캐리어와 동일한 디자인의 캐리어 커버와 러기지 택, 기내용 사이즈에 딱 맞는 3 in 1 파우치 및 인형으로도 활용 가능한 목베개 등으로 구성되었다.

캐리어 외관은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하며, 더욱 안전한 여행을 위해 비밀번호 설정형 잠금 장치를 부착했다. 360도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더블 휠로 주행이 부드럽고 편리할뿐만 아니라 내부는 소지품을 고정시켜주는 X자형 밴드와 메쉬 지퍼 포켓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아울러 기내형 및 중형 모두 확장이 가능해 더욱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 X 리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현대 에이치몰에서 선판매하며 선판매 기간 동안 10% 단독 할인 혜택과 캐리어 커버 선착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