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세일,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694개 품목 할인 혜택

이니스프리가 오는 9일까지 ‘이니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9일까지 ‘이니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오는 9일까지 ‘이니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앰플’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을 포함해 총 694개 아이템을 할인한다.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신상품도 세트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화산송이 카밍 클레이 세트’, ‘트루 레드 진정크림 세트’, ‘노세범 쿠션 기획 세트’ 등을 최대 37% 할인가로 선보인다.

집콕 생활에 필수템인 방향 제품은 최대 37% 할인이 적용되고, 다가오는 여름 자외선 차단을 대비하는 선케어 품목은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클리어런스 세일이 적용되는 ‘비비드 오일 틴트’, ‘비비드 샤인 틴트’ 등 일부 상품은 최대 6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 폼과 바디, 헤어 제품은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슈퍼빅세일을 기념해 0원 체험단도 진행한다. 9일에 공식 온라인몰에서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면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체험분을 받을 수 있다. 0원 체험단은 한정수량으로 운영되며 수량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이번 슈퍼빅세일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신에은과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영상 속 신예은은 중독성 있는 CM송에 맞춰 귀여운 동작과 상큼한 표정을 선보였다. 특유의 상큼한 이미지와 컬러풀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