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피테라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세트 한정판 출시
키엘, 17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 밀레니얼 스킨 온 더 글로우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리뉴얼 출시
세타필, 진정 젤크림 출시 및 올리브영 ‘올영픽’ 이벤트

SK-II, 키엘, 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수입화장품 브랜드가 5월을 맞아 신제품, 기획세트 등을 출시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K-II, 키엘, 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수입화장품 브랜드가 5월을 맞아 신제품, 기획세트 등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SK-II는 피테라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세트 한정판을, 키엘은 17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을,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밀레니얼 스킨 온 더 글로우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리뉴얼 출시를, 세타필은 진정 젤크림을 출시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모처럼 SK-II가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이기 보단 SK-II 피테라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세트 한정판이다. 세트 구성은 ‘SK-II 피테라 에센스(230mL)’ 정품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230mL)’ 정품, ‘SK-II 극광 에센스(10mL)’, ‘SK-IIR.N.A. 파워 에어리 크림(15g)’, ‘SK-II R.N.A. 파워 아이크림(2.5g)’,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1)’ 등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이 총출동했다. 가격대는 33만원이다.

올해로 170주년을 맞은 키엘이 170주년을 기념하여 브랜드 헤리티지 감성을 가득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5월 한달간 한정 판매한다. 에디션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키엘이 시작된 최초의 모습인 조제 약국을 상징하는 유리병 패키지로 재해석한 레트로 컬렉션, 170년 역사 속에서 시대별 뷰티 트렌드를 대표했던 제품들을 재출시하는 앤티크 컬렉션이다. ‘레트로 컬렉션은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아보카도 아이크림등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킨케어 4종으로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키엘의 오리지널 감성을 담아 아포테커리의 스타일의 유리병 패키지다. ‘앤티크 컬렉션로즈워터 꽃잎 토너’, ‘에센스 오일 3’, ‘글리세린 솝 2등 각 시대별로 뷰티 트렌드를 압도했던 혁신적인 키엘의 헤리티지 제품들로 구성됐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밀레니얼 스킨 온 더 글로우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돌체앤가바나 뷰티만의 독자적인 스킨 케어 기술력의 집약체인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콤플렉스올리브유’, ‘무화과 추출물등 지중해 지역의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 공급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 PA+++)도 경험할 수 있다. 색상은 100 포슬린, 110 , 120 누드, 200 캐시미어, 215 바닐라, 310 캐러멜 등 총 6가지 쉐이드다. 적절하고 알맞은 양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펌프로 누구든지 보다 쉽고 완성도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59000원대다.

세타필은 신제품 진정 젤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인 진정 젤크림은 알란토인,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민간해진 피부의 겉과 속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즉각적인 쿨링작용으로 열감과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을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함께 세타필은 올리브영이 진행하는 5월 민감 피부를 위한 올영픽기획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진정 젤크림 226g 구매 시, 가격 할인은 물론 85g 정품까지 추가 증정한다.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473ml 구입 시, 473ml 정품 증정과 가격 할인의 혜택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젠틀 바디워시 리프레싱은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영픽 상품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헤어밴드를 증정하며, 세타필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젠틀 바디워시 리프레싱 500ml 정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