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출시... 최대 흡수율 99.5%의 여름 전용 팬티 기저귀
엘지유니참, 2021년형 ‘마미포코 땀먹는팬티’ 출시...3만여개의 공기 구멍 여름 전용 기저귀
엘프레리, 에어씬 팬티 기저귀 론칭
빈다코리아, 요실금 환자의 민감한 피부 보호하기 위해 ‘프로스킨(Proskin) 언더웨어’ 출시

기저귀 업계가 여름 겨냥 여름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여름 기저귀 시장이 이른 여름만큼 뜨거워지고 있다. 기저귀 업계가 여름 겨냥 여름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용 아기 기저귀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기저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기 업그레이 버전이다. 최대 흡수율 99.5%의 여름 전용 팬티 기저귀로, 여름철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한 아기 피부 땀띠와 발진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7,000개 이상의 바람구멍으로 구성된 매쉬커버가 새롭게 추가돼 기존 제품 대비 한층 강화된 통기성을 갖췄다.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 기저귀 속 온도를 2도 낮춰주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도 적용됐다. 피부 압력을 최소화한 밀착 디자인에 0.06cm의 얇은 흡수체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기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얇고 가볍지만 팸퍼스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뛰어난 흡수력은 그대로 유지해, 축축함을 최소화하고 보송함은 극대화했다는 것이 팸퍼스측의 설명이다.

팸퍼시는 올 여름 기저귀 시장 선점을 위해 다양한 구매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4일에 예정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신제품을 최대 22%의 할인 판매한다. 7일에는 자사 네이버 공식몰에서 신제품 8개입으로 구성된 샘플팩알 무료로 제공하는 심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12일까지는 쿠팡에서 최대 10,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엘지유니참은 2021년형 마미포코 땀먹는팬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3만여개의 공기 구멍이 우리 아기의 피부를 보송하게 지켜주는 여름 전용 기저귀다. 2021년형 땀먹는팬티에는 여름철 허리와 엉덩이에 차이는 땀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3중 땀케어솔루션이 적용됐다. ‘슈퍼에어홀 커버로 통기성까지 개선됐다. 3만개 이상의 에어홀(공기 구멍)이 공기 순환을 도와 축축하기 쉬운 기저귀 내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위생용품 브랜드 엘프레리는 에어씬 팬티 기저귀 론칭 전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더욱 얇아진 두께와 우수한 흡수력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 에어씬 팬티 기저귀는 미세 숨구멍이 기저귀 전체에 고르게 퍼져있어 통기성이 좋아 엉덩이와 허리에 땀띠를 예방할 수 있고 3D 입체핏으로 활동이 편안해 속옷같이 입을 수 있다. 예약 판매는 오는 6일까지다. 또한 같은 날은, 매월 진행되는 엘프레리 사는 날(엘사데이)’로 엘프레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을 겨냥한 어른 기저귀 제품도 출시됐다. 유럽 최대의 위생용품 회사 에시(Essity)’의 한국 지사 빈다코리아는 요실금 환자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프로스킨(Proskin)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테나 프로스킨 제품은 100% 통기성 제품으로 짓무름 등의 우려를 최소화했다. 또한 남녀 누구나 티 나지 않고 일반 팬티처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흡수량에 따라 슬림, 노말, 플러스, 슈퍼 4종으로 구성해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슬림형의 경우 약 700를 흡수하며, 노말은 1000, 플러스의 경우 1300, 슈퍼형은 2,000까지 흡수해 평균 2회에서 5회 분량을 커버할 수 있다. 혼자 보행이 가능한 노년층은 물론 부분적인 도움이 필요한 노년층까지사용할 수 있다. 흡수량이 높은 라인을 사용할 경우 장거리 여행도 가능하다. 소변을 흡수층에 빠르게 전달하는 흡수력을 구현해 패드 표면을 항상 보송하게 유지해주고, 소변이 새는 위험을 한 번 더 막아주는 이중샘 방지막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소변냄새를 중화해주는 소취 기능을 더해 냄새 걱정도 덜 수 있게끔 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