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내달 5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가족과 함께 먹고 싶은 치킨 소개하기’ 댓글 이벤트
BBQ, 내달 16일까지 ‘배달비 2천원 지원’ 및 ‘통새우 멘보샤’ 증정 프로모션

bhc, BBQ가 프로모션 경쟁을 펼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bhc, BBQ가 프로모션 경쟁을 펼친다. bhc치킨은 BSR과 함께하는 가족과 함께 먹고 싶은 치킨 소개하기댓글 이벤트를, BBQ배달비 2000원 지원통새우 멘보샤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bhc치킨은 BSR과 함께하는 가족과 함께 먹고 싶은 치킨 소개하기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7일간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bhc 치킨 메뉴와 추천하는 이유 등의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는 내달 6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경품은 모바일 치킨상품권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bhc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가족들이 bhc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BQBBQ(자사앱)에서 배달비 2천원 지원통새우 멘보샤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6일까지다. 프로모션 혜택은 배달비 2000원 지원과 통새우 멘보샤 2개 증정이다. BBQ 자사앱을 통해 배달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에서 기본 배달료 2000원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여기에 통새우 멘보샤 2증정 쿠폰이 제공된다. 배달비 지원 및 통새우 멘보샤 증정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BBQ는 자사앱 주문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5(PS5)’ 자동 응모권과 BBQ 마스코트인 치빡이 마스크(KF94)’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내달 2일 일요일 BBQ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당첨자 발표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주간베스트 5명과 랜덤추천 25, 파이널치킨왕 20명으로 총 50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5’를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함께 배달 주문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부담없이 BBQ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