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뷰티 유튜버 협업 ‘그림자쉐딩’ 출시, 이니스프리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 출시, 포슐라 마스크 시트팩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 출시

에뛰드는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그림자쉐딩’ 제품을 선보이며, 이니스프리는 수분 진정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을, 포슐라는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그림자쉐딩’ 제품을 선보이며, 이니스프리는 수분 진정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을, 포슐라는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에뛰드는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그림자쉐딩’ 제품을 선보이며, 이니스프리는 수분 진정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을, 포슐라는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뷰티 유튜버와 협업한 ‘그림자쉐딩’과 전용 브러시를 출시한다.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며 손쉽게 쉐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붉은기와 노란기가 없어 그림자처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는 2가지 컬러를 담아냈다. 어떤 피부톤이라도 어울리는 명도가 다른 컬러를 따로 담아 섞어 바르지 않아도 쉐딩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쉐딩 메이크업 브로셔도 함께 담아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 1호 재창조, 2호 재탄생 2가지 호수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쉐딩에 적합한 ‘그림자쉐딩 브러쉬’ 3종도 선보인다. 특수 가공을 통해 동물모 없이도 부드러운 곡선과 사용감을 구현하고 구리 소재를 적용했다. 눈, 코, 턱에 사용할 수 있도록 브러시의 모량과 모장 커팅이 다른 3종 구성이다.

이니스프리는 ‘트루 마데카소사이드 레드 진정 크림’을 28일 선런칭한다. 이 제품은 수분 징정 크림으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1회 사용만으로도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와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또한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크림임을 확인했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했다. 선런칭 기간 동안 온라인 몰에서 본품 50ml와 증정 30ml 구성의 기획세트를 30% 할인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포슐라는 피부 탄력을 위한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를 출시한다. 리제너바이오틱™ 성분을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리제너바이오틱™은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프룩탄)와 피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발효물), 피부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도와주는 베타글루칸을 배합한 포슐라의 성분 복합체다. 또한 알란토인 성분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돕고 흰목이버섯추출물을 함유해 수분 보습력을 끌어올린다. 특허 공법으로 제조한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특별한 마스크 시트를 이용했다. 최대 30분까지 사용 가능한 마스크 시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