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개통은 오는 30일부터

지난해 10월 선보인 애플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가 '퍼플' 컬러로 오는 30일 출시된다. 이에 국내 이통3사는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각 사마다 사전 예약 특전을 걸고 판매경쟁에 중이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지난해 10월 선보인 애플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가 '퍼플' 컬러로 오는 30일 출시된다. 이에 국내 이통3사는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각 사마다 사전 예약 특전을 걸고 판매경쟁에 중이다. 이통3사는 각각 자사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 SKT- T다이렉트샵/ KT- KT샵/ LG유플러스- 유샵 )등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한 경우, 정식 개통일인 3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해 준다. 

28일 이통3사는 각각 오는 29일까지 아이폰12·아이폰12 미니 퍼플 컬러 모델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 사의 사전 예약 특전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SKT는 온라인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한 고객에게  ▲실리콘 케이스, 무선충전기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T기프트' ▲기존 단말을 반납하고 보상받는 '바로보상 특별보상' ▲T다이렉트샵에서만 가입 가능한 '언택트 플랜' 등 혜택을 준다. 

KT는 KT샵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애플워치 SE(5명)▲에어팟 프로(20명)▲맥 세이프(50명) 등을추첨해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개통한 가입자에게는 애플 정품 어댑터를 증정하고 유샵을 통해 개통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애플 정품 어댑터 또는 애플 정품 카드지갑을 선물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관계없이 예약구매 후 개통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프라엘 풀패키지(2명) ▲애플워치6 40mm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솔로루프, 베이직 실리콘밴드(8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0명)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