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병풀 추출 3가지 성분 함유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위드 시카’ 출시,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 출시

버츠비는 병풍 추출 성분을 함유한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위드 시카’를 출시하며, 디폰데는 고보습 시트마스크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버츠비는 병풍 추출 성분을 함유한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위드 시카’를 출시하며, 디폰데는 고보습 시트마스크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버츠비는 병풍 추출 성분을 함유한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위드 시카’를 출시하며, 디폰데는 고보습 시트마스크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버츠비가 병풀에서 추출한 세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위드 시카’를 선보인다. 버츠비 레스큐 시카밤은 병풀-시카에서 추출한 3가지 성분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한 피부 진정 멀티밤이다. 발림성, 흡수력 모두 기존 레스큐 밤보다 업그레이드됐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시카 외에도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올리브 껍질 오일, 세라알바(비즈왁스), 카카오씨 버터, 밀배아 오일 등을 함유했다. 국내인체적용시험 결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보습 개선,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밤 타입 제품을 보습에 필요한 곳에 손가락 체온으로 녹여서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집중 보습을 돕는 솔루블파이버(Soluble Fiber) 시트에 으름덩굴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더해진 고보습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솔루블파이버 시트는 특허 공법으로 가공하여 비수용성을 수용성으로 만든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인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 히알루론산을 배합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에 모두 함유되어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 보습 효과를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