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부터 면도기, 화장품 까지 다양한 관련분야 제품 출시

▲ 트렌디한 남성들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어벤져스 모티브를 활용한 뷰티, 패션 제품 봇물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 2) 개봉과 함께 남심을 잡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봇물이다. 패션업계가 어벤져스2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올 봄 패션은 어벤져스 포인트 룩이 대세다. 캐주얼 브랜드들에서 다양한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테이트’의 마블 컬렉션은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모노톤의 마블 캐릭터를 조화시켜 캐릭터 아이템이 부담스러운 남성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티셔츠와 셔츠, 클러치 백 등 20여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제넥타이 브랜드 ‘메멘토모리’도 어벤져스 히어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한 솔리드 넥타이는 품목별로 500개씩 한정 판매한다.

뷰티업계도 어벤져스2 특수를 노려 관련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옥션에서는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를 구매하는 1만명에게 어벤져스 면도기의 탄생 뒷이야기가 담겨 있는 어벤져스 코믹북을, 4명에게 어벤져스 면도기 피규어를 증정한다. 선착순 2000명에게 어벤져스 캐릭터 색상으로 제작된 어벤져스 면도기 스탠디가 추가 지급되며, 구매 고객 중 4명에게는 핸드메이드 제품인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어벤져스 면도기’를 증정한다.

라네즈 옴므도 어벤져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컬렉션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피부 관리법’이라는 타이틀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라네즈 옴므의 대표 제품들에 적용하여 5월 한정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각 캐릭터의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한 라네즈 페이스북에서는 자신 또는 남자친구의 피부에 필요한 히어로와 제품을 살펴보고 댓글을 다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