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롤링 마사지 가능한 ‘마사지 크림 클렌저’ 출시, 리얼라엘 바이오디톡스 함유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 출시

포인트는 마사지 효과와 클렌징을 동시에 하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를, 리얼라엘은 세정력을 높인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를 출시한다.
포인트는 마사지 효과와 클렌징을 동시에 하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를, 리얼라엘은 세정력을 높인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포인트와 리얼라엘 모두 클렌징 신제품을 내놨다. 포인트는 마사지 효과와 클렌징을 동시에 하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를, 리얼라엘은 세정력을 높인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를 출시한다.

클렌징 브랜드 포인트(POINT)가 마사지와 클렌징을 한번에 하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를 출시한다. 다시마, 바다포도 추출물 등으로 만들어진 그린 마일 추출물과 콜라겐을 복합 성분화한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했다. 크림 제형이 롤링 마사지를 통해 오일로 변하는 제형으로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씻어내고, 물과 만나 거품으로 변하며 깨끗하게 마무리한다. 사용 방법은 첫 단계로 히알루론산과 그린콜라겐 캡슐이 함유된 크림을 물기 없는 얼굴에 도포하고 크림이 다 녹아들 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그린 콜라겐 캡슐이 마사지 효과를 돕는다. 올리브, 달맞이꽃오일 등 12종의 자연성분 오일이 함유된 크림이 부드럽게 녹아 피부 각질 등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메이크업 제품 세정에도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물을 묻힌 손바닥으로 문지르면 거품 형태로 변한다. 포인트 일반 크림 대비 5배 큰 용량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좋다.

리얼라엘은 ‘리얼라엘 딥그린 클렌저’를 선보인다. 기존 브랜드 베스트셀러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보다 세정력을 높인 제품이다. GS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한다. 딥그린 클렌저는 피부 유해 성분은 최소화하고 약 95%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했다. 짙은 녹색 제형 속에 녹색 알갱이를 담았고 알갱이 속에는 바이오디톡스(BioDtoxTM)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바이오디톡스는 감귤류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브로콜리의 설포라판, 알로에의 폴리페놀 등으로 이루어져 뛰어난 세정 효과를 갖고 있다. 제주녹차추출물과 코코넛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를 케어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