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오는 27일까지 올리브영 명동 본점 센카 팝업존에서 룰렛 이벤트 진행

▲ 센카는 오는 27일까지 신제품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기자] 룰렛을 돌리면 센카 퍼펙트 휩이 공짜다.

시세이도 메스티지 브랜드 센카는 오는 27일까지 신제품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장소는 올리브영 명동 본점 센카 팝업존이다. 참여 방법은 매주 금, 토, 일 3일간 오후 3시부터 9시에 진행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누구든지 가능하다. 간단한 룰렛 게임으로 1위 클렌징 센카 퍼펙트 휩 정품 및 여행용 클렌징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시세이도 매스티지 정세영 홍보 담당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1위 클렌저’에 대한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센카는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높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층 더 사랑 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가 마련된 센카 팝업 존에서는 보다 빠른 세안이 가능한 신제품 클렌징 폼 ’스피디 퍼펙트 휩'과 베스트셀러인 생크림 탄력거품 클렌저 ‘퍼펙트 휩’ 등 센카의 기초, 선, 클렌징 전 라인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카 포토존에서 재미있는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