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 박스 체크’ 등 메인 세가지 패턴으로 레스포색의 디자인과 기능성은 유지, 컬러링 북을 색칠한 듯 기발한 패턴

레스포색(Lesportsac)이 미술용품 제조 브랜드 크레욜라와 협업한 컬러풀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레스포색(Lesportsac)이 미술용품 제조 브랜드 크레욜라와 협업한 컬러풀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미술용품 제조 브랜드 크레욜라와 협업한 컬러풀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크레욜라 콜라보레이션은 레스포색 디자인과 기능은 유지하며 풍부한 표현성을 강조하는 스타일과 프린트로 시선을 끈다. 세상을 아름답게 물들일 세 가지의 새로운 패턴과 컬러로 다양한 공간을 채운다.

컬렉션 메인 세 가지 패턴은 ‘크레용 박스 체크(Crayon Box Check)’, ’가든 컬러링(Garden Coloring)’, ’마커 마크(Marker Marks)’다. 크레용 박스 체크는 피치, 핑크, 그레이, 블루 그리고 그린 컬러를 특징으로 한 포토 리얼 효과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으로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가든 컬러링은 컬러링 북을 색칠한 느낌의 퍼플과 블루 컬러 플로럴 패턴으로 하얗게 남은 공백에 컬러링을 해야 할 것만 같은 재미 요소를 더하며 창의성을 유발하는 위트를 보여줬다. 또한 마커 마크 패턴은 포토 리얼 효과로 표현한 대담한 블루와 그린 그리고 밝은 핑크와 옐로우로 강조한 스트랩과 그로스그레인이 특징이다. 크레욜라 펜슬 케이스와 펜슬 크로스바디를 함께 출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