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1 푸드페어’, G마켓·옥션 메가세일,11번가, 가정의달 기획전, SSG닷컴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 티몬 ‘IT&PC 브랜드관’ 프로모션

이커머스가 4월 셋재 주 할인 프로모션으로 한주를 시작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커머스가 4월 셋재 주 할인 프로모션으로 한주를 시작한다. 쿠팡은 봄맞이 2021 푸드페어를, G마켓·옥션은 메가세일을, 11번가는 가정의달 기획전을, SSG닷컴은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프로모션을, 티몬은 ‘IT&PC 브랜드관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봄철 입맛을 살릴 한끼를 위한 식재료부터 건강식품, 봄 나들이에 챙겨갈 스낵 및 음료, 여유로운 홈카페에 필요한 각종 커피 및 차류까지 다양한 식료품을 한 곳에 모았다.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할인율은 최대 37%.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든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여기에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식료품들을 매칭해 선보이는 이 조합 찰떡궁합코너도 운영한다.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되는데 몰티져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담터 둥굴레차 (3), 보뚜 유기농 레드비트즙, 넛츠팜 구운 아몬드, 맥콜에 대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된다. 일부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G마켓과 옥션이 메가세일에 돌입했다. 기간은 이달 18일까지다. 할인대상은 식품관, 생활/주방관, 생필품/뷰티관 등 상품이다. 할인율은 최대 50%. 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오뚜기 CJ제일제당 P&G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 7대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1600여 개 이상의 셀러가 참여한다. 최대 규모 행사에 걸맞게 할인혜택이 풍성하다. 식품, 생활, 주방, 생필품, 뷰티 카테고리별로 전 고객 대상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식품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생활/주방관과 생필품/뷰티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발급은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한 장씩이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추가로 한 장 더 제공한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또한, 기획전 내 신선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삼성 카드로 결제하면, G마켓과 옥션 별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11번가가 가정의달 할인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인기 선물 1000여종을 할인해 판매한다. 우선 어린이날을 겨냥한 기획전은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기획전은 마블 매이나, 디즈니 선물하기다. 이들 기획전에서는 마블디즈니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의 장난감 블록, 피규어, 패션잡화, 문구세트 등 총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 상품이 함께 마련된 선물 시그널기획전은 이달 25일까지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가정의 달선물용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5시 멀티비타민 마노플랜방송을 시작으로 15일 오전 11시 브루더 중장비차 완구 나비타월드16일 오후 8레고 마블 맥 스트라이크 시리즈20일 오후 7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순으로 진행한다.

SSG닷컴은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대상은 가구, 주방, 생활, 가전 등 리빙용품이다. 할인율은 최대 57%.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3종 쿠폰팩이 지급된다. 이 쿠폰은 행사 카테고리(가구, 주방, 생활, 가전) 상품에 한해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일부 카드는 쿠폰과 중복할인(청구할인)된다. KB, 농협(NH), 삼성, 씨티, 하나 등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을 7만원 이상 결제할 시 최대 5만원까지 선 할인 또는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주력 상품에 대해 할인율도 크다. ‘시몬스’, ‘자코모’, ‘에이스침대등이 참가해 침대, 소파 등은 최대 41%할인된다. 집 정리에 용이한 수납용품과 홈 가드닝(Home Gardening) 관련 상품을 최대 4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인테리어 소품 40여 종은 10%, ‘WMF’, ‘르크루제’, ‘킨토등 최대 40% 판매한다.

티몬은 ‘IT&PC 브랜드관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재택근무·홈스쿨링을 위한 노트북, 모니터 등 IT 기기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특가 판매한다.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상품들은 최대 23%까지 할인된다. 국민카드·하나카드로 결제할 시 받는 10% 할인에 더해 딜 쿠폰할인이 최대 13%까지 추가로 적용된다. 노트북은 최고 15%까지 할인하고, 모니터는 특가로 판매한다. 프린터는 최대 23% 할인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