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출시...구매 할인 이벤트
뉴트리웍스, 간 건강 위한 ‘밀크씨슬+’ 출시...2+1 할인 이벤트
‘디밥(dibab)’, 신제품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출시...구매시 추가증정행사
뉴트리, 창립 2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봄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업계가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봄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업계의 신제품 및 이벤트 경쟁이 한참이다. 소버시는 참 어린 콜라겐 출시와 함께 구매 할인 이벤트를, 뉴트리웍스는 밀크씨슬+’ 출시와 함께 2+1 할인 이벤트를, 디밥(dibab)’은 신제품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출시시와 구매시 추가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뉴트리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소버스가 신제품 참 어린 콜라겐을 정식 출시했다. ‘참 어린 콜라겐은 앞서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5일까지 진행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결과 목표금액 5095%를 달성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신제품 참 어린 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참 어린 콜라겐의 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평균 주름 깊이피부 보습탄력 등 국내 최다 지표인 총 9개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무농약무항생제 인증은 물론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할랄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소버스는 펀딩 성공 및 정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 첫 구매 및 재구매 고객, 백화점 솔가 회원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48%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뉴트리웍스는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를 출시했다. ‘밀크씨슬+’는 실리마린과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셀레늄, 아연까지 더해 간 건강과 에너지 생성, 면역기능과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아울러 타우린과 헛개나무 추출물, 유기농 과일, 채소, 베리 23종의 부원료까지도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해당제품에는 프랑스산 밀크씨슬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이 130mg 함유되어 있는데 밀크씨슬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감미료나 착색료, 합성향료, 중국산 및 일본산 원료는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또한 PTP 개별 포장이라 휴대가 용이하는 장점도 있다. 뉴트리웍스는 밀크씨슬+의 출시를 기념해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롬바이오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디밥(dibab)’이 신제품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는 분말 형태의 제품으로 하루 1포를 물에 녹여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주원료는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IBCAA, 필수 아미노산 4, 비타민B1, B6 등의이 함유돼 건강을 더했다. 프롬바이오는 이달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신제품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14, 28주 구매 시 같은 개월 수의 홍쓰다스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젤리제품과 제품 정량에 맞춘 헬시보틀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트리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4일까지다. 이벤트는 뉴트리몰에서 진행된다. 뉴트리는 에버콜라겐, 마스터바이옴, 이츠코어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유히고 있다.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뉴트리몰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20포를 추가 증정한다. 20주년 특별 구성 패키지를 최대 50% 혜택가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