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
기아, 오는 15일까지 K8 체험단 모집
쉐보레, 6일부터 7일간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
르노삼성차,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뉴 QM6’ 시승 이벤트

자동차 업계가 봄을 맞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각사(기아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자동차 업계가 봄을 맞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체험을 통해 차량의 우수성도 알릴수 있는데다 차 판매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시승 참여를 하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캐딜락이 봄의 기운이 완연한 드라이브 코스를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Cadillac Super Spring Dri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이다. 시승코스는 서울 남산 소월길 일대다. 시승방법은 자율 시승이다. 시승 대상 모델은 SUV XT4, SUV XT5, SUV XT6, CT4, CT5, 에스컬레이드다.

시승 참가자에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우선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봄을 표현하는 촬영 소품을 제공해 관련 해시태그 #캐딜락 #시승 #XT4 #XT5 #XT6 #Escalade #CT4 #CT5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시승행사를 참여하고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캐딜락 만년필도 준다.

기아는 K8 출시에 맞춰 K8 시승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기아는 ‘K8 체험단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7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응모방법은 K8 갤러리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 각자의 SNS, 블로그 및 카페에 차량의 특장점 소개와 시승을 하고 싶은 이유를 체험단 지원하기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은 16, 26명 등 총 12명을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차 체험단의 경우 8~9, 2차 체험단의 경우 이달 20~21일이다. 차량 시승기간은 1차 체험단의 경우 4이달 중순부터 말까지 7일간이다. 2차 체험단은 이달말일부터 내달초까지 7일간이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K87일간 체험하고 나의 SNS, 블로그, 유튜브에 후기를 작성하는 다양한 미션을 최대 2회 수행해야 한다. 체험단 활동을 한 참가자에게는 원고료 30만원과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총300, 다이슨 슈퍼소닉 HD03 헤어드라이어 1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6일부터 7일간이다. 쉐보레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시승만해도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19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시네빔(2), 신세계 상품권 5만원(50),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1만원(시승 완료 고객 전원)의 경품이 제공된다. 시승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ESPOKE 큐브 Air(3)도 주어진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6’의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다. 이번 시승 이벤트 신청방법은 고객 취향에 맞춰 캠핑·차박호캉스관련 경품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한 뒤 공식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캠핑·차박신청 후 뉴 QM6 시승한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15만 원 상당의 캠핑 잇템 패키지(엑스 그릴 화로대, 스탠리 커피 드리퍼 세트, 해먹 스탠드 풀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뉴 QM6 구매 고객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2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텐트를 준다. ‘호캉스를 선택하고 뉴 QM6를 시승한 고객은 소노벨 호텔리조트 스위트 1박 숙박권(100)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