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내달 31일까지 혼수가전 특별전
롯데하이마트, 7일동안 온라인 단독 빅하트 세일...4월 한달간 오프라인 빅세일

전자랜드, 롯데하이마트 등 가전양판점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전자랜드 제공,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가전양판점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혼수가전 특별전을,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우선 전자랜드는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가전 특별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특별전에 참여 방법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내의 혼수가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해야 한다. 해당 특별전 혜택을 보면, 매장 방문 상담 후 혼수가전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디오니소스 수퍼 미니 체인백(1), 제주 드림 빌리지 2박 숙박권(1), 보랄 커피 머신(1), 레이코 와이드 전기그릴(5), 로얄 크래프톤 냄비 세트(5), 쿠비녹스 스팀 다리미(10) 등 경품이 증정된다. 상담 신청 예약 후 지점을 방문한 고객 전원은 30만원 상당의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전자랜드 포인트 지급행사도 진행되는데 최대 50만 포인트다. 신용카드 혜택도 주어진다. 이달 말일까지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이벤트 기간에 특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전자 제품을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초고속 멀티블렌더, 광파오븐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삼성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등 행사 카드를 사용해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TV·냉장고·세탁기 프리미엄 모델을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200만원까지 캐시백도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온라인몰에서는 단독으로 7일 동안 빅하트 세일이 진행된다. 할인혜택은 카드사별 최대 12% 청구할인, 최대 100만점 L포인트 적립, 최대 30% 할인이다. 앱에서 L페이로 간편 결제시 L포인트 5% 추가 적립도 해준다. 이기간 동안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225110, HP파빌리온 15인치 노트북은 919000, 삼성전자 객럭시 버즈 프로 는 1971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 달간 숫자 21을 테마로 '창립 21주년 세일' 행사가 전개된다. 우선 21균일가전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패키지 또는 LG전자 오브제 패키지를 행사상품 구성에 따라 2100만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은 행사상품에 한해 210만원에, ·소형가전도 행사상품에 한해 각각 21만원과 21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은 매주 주말마다 진행된다. '2·1 기획전'은 대형가전 두 품목과 식기세척기, 무선청소기 등 주방·생활가전 중 한 품목을 동시에 구매시 캐시백, 엘포인트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21일 단 하루, 상위 인기 행사상품 21개를 최종 21% 저렴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온리(Only) 21' 행사도 마련됐다. 올해 21(2001년생)인 고객이 매장에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규 고객은 커피 모바일 쿠폰을, 기존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봄맞이 '4K 벚꽃 쇼룸' 고객 참여 행사도 잔행된다. 참여방법은 4월 한 달간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TV코너에 벚꽃이 만개한 영상 인증샷을 촬영해,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텀블러가 주어진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 금액대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꽃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꾸까' 1개월 정기구독권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