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 출시

오휘는 데뷔탕트 컬렉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를, 프리메라는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츠바키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휘는 데뷔탕트 컬렉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를, 프리메라는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츠바키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기존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가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한 스페셜 에디션 소식이 줄이었다. 오휘는 데뷔탕트 컬렉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를, 프리메라는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츠바키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오휘는 데뷔탕트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를 출시했다.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의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했다. 여자경 마에스트라의 클래식 자문을 통해 각각의 컬렉션마다 데뷔탕트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선정해 클래식과 뷰티의 만남을 선보이고 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컬렉션’은 무도회에 참석할 때 착용하는 티아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찬란하고 반짝임이 가득한 순간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Gen-Biotics™) 포뮬라를 통해 보습&광채, 피부 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올해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과 협업을 통해 DIY 키트를 담았다. 폐현수막으로 나만의 카드지갑을 만들 수 있다. 프리메라에서는 이번 업사이클링 에디션 출시를 통해 폐현수막 450kg의 소각을 막고 약 1.2톤의 탄소 배출량을 절감했다. 제품 상자에도 나무를 베지 않고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지류를 사용했으며, 설명서를 상자 배면에 기재하고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제품의 포장까지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또한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환경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는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을 출시한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에디션’은 이른 봄에 가장 먼저 피는 분홍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아 설레는 느낌을 향과 용기로 표현했다. 투명한 은방울꽃, 다마스크 로즈와 동백의 플로럴 향에 벚꽃향으로 포인트를 주고, 서양배, 복숭아, 설류의 프루티향으로 밝고 화사하게 마무리되는 향이다. 도포 후 바로 헹궈내도 영양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헤어 마스크다. 마이크로 사이즈의 진주 단백질, 동백나무씨 오일 등으로 이루어진 ‘리페어 에센스’와 로얄제리 추출물 성분의 ‘보습 에센스’를 함유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