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이프스타일 슈즈 ‘더시아’ 공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이프스타일 슈즈 ‘더시아’ 공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4.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대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MZ세대를 위한 제품, 떵민과 퀸와사비 캠페인에 등장
라이프스타일 슈즈 ‘더시아(THESIA)’
라이프스타일 슈즈 ‘더시아(THESIA)’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MZ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더시아(THESIA)’를 선보인다.

‘더시아’는 매끈한 광택의 바디에 서로 다른 포인트 컬러를 더해 디테일을 살리고, 쿠셔닝 레벨을 원하는 대로 조절하는 2000년대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포츠웨어부터 캐주얼 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자신만의 꿈을 꾸며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개성과 신념이 뚜렷한 이들을 위한 스니커즈라고 설명했다.

‘더시아(THESIA)’의 출시를 맞아 새롭게 공개하는 캠페인은 각자의 분야에서 뚜렷한 존재감과 개성을 드러내 MZ세대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떵민, 퀸와사비가 함께했다. 캠페인 비주얼은 평소 그들이 선호하면서 본인의 스토리가 담긴 익숙한 공간을 배경으로 하였고, 각자의 애장품과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활용해 그들의 역사를 자유분방하게 표현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낮, 밤의 경계 없이 에너지와 생기를 샘솟게 하는 내가 원하는 ‘것’, 하고 싶은 ‘것’에 초점을 맞춰 자유를 향유하는 이들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