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교육컨설팅, ‘한글 그래빗 클래식’ 출시...한글 교제 보드게임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맥포머스’, 16일 랜선 클래스 '줌 인 맥포머스(Zoom in Magformers)' 진행
CJ오쇼핑, ‘신박한 육아&교육’이 시즌3 론칭...6일부터 매주 화,목 판매방송 등

교육·유통업계가 미리 어린이날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교육·유통업계가 미리 어린이날 마케팅에 돌입했다. 가정의 달을 한 달 앞두고 급증하는 완구 및 교구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빠른 행보로 풀이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가치교육컨설팅은 언어 보드게임 콘텐츠의 두 번째 시리즈인 한글 그래빗 클래식’(이하 한글 그래빗)을 출시했다. 한글 그래빗은 다양한 단어를 활용해 문장, 구문을 만드는 보드게임으로 게임을 거듭할수록 한국어가 익숙해지고 실력이 향상되는 한국어 교육 콘텐츠다. 한글 그래빗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다.

영유아 놀이교육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맥포머스가 이달 16일 랜선 클래스 '줌 인 맥포머스(Zoom in Magformers)'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맥포머스의 2021년 연간 캠페인 'Build up Maglife'의 첫 번째 프로모션이다. (Zoom)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랜선 클래스는 전문가 강연 및 한국짐보리 교육연구소 김혜련 소장, 다둥이 아빠로 알려진 가수 박지헌(VOS) 등이 패널로 참여하는 3가지 세션으로 운영된다. 첫 번째 세션은 두뇌 전문의 노규식 박사를 초청해 디지털 기기를 보는 동안 우리 아이의 뇌 상태는?’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화의 진행으로 연령별 두뇌 발달 시기에 따른 맥포머스활용법을 공개한다. 이번 랜선 클래스는 만 3~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6일까지 맥포머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8일 개별 통보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가족)에게는 클래스 참여 혜택 및 맥포머스 베이직 90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증정 받은 베이직 90세트를 가지고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CJ오쇼핑이 시즌제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육아&교육이 시즌3을 론칭한다. 이 프로그램은 6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방송하며 다양한 교육 및 육아 상품을 신박한 구성과 조건으로 소개한다. 우선 6일 오후 1235분 첫 방송에서는 맥포머스 다이내믹빌더 자석 교구를 판매한다. 영유아 놀이학습 필수 아이템 블루래빗 토이북과 세계 각국 대표 그림책을 한데 모은 시공주니어 네버랜드는 각각 8일과 15일에 판매한다. 어린이날 단골 선물 토이북과 그림책, 영어 독서 판매 방송도 준비했다. 13일과 27일에는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한 이 교재는 국내 정규 교육과정에서 다루는 영어 핵심 문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해주며, 미국과 영국의 발음을 동시에 제공하는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리딩북을 판매한다. 20일 오후 1235분에는 영유아 교육과정에 맞춰 책을 큐레이션해 집중력과 창의력을 길러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잡아주는 월간 도서 배송프로그램 비룡소 북클럽 비버를 방송한다.

3544 밀레니얼맘을 위한 육아 필수템도 마련됐다. CJmall 유아동 모바일 라이브 채널 키즈NOW’에서는 4월 한 달간 20여개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1510시에는 베베숲 물티슈/키즈 마스크가 전파를 탄다. 12, 13일에는 스웨덴 국민 브랜드 리베로 기저귀’, 16단계 조절 가능한 폴레드 카시트가 방송된다. 이밖에 CJmall에서는 신박한 육아&교육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크림하우스 유아매트, 나옐 아기띠,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스노우버디 등 약 100개가 넘는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