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5일부터 12일까지 드럭스토어 인기 화장품 할인 판매
SSG닷컴, 5일부터 30일까지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Spring Festa)’ 프로모션 진행
11번가, 오는 11일까지 아모레파티 진행

쿠팡, SSG닷컴, 11번가 등 이커머스가 봄 시즌 뷰티 수요 공략에 나선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이커머스가 뷰티 대전을 전개한다. 쿠팡, SSG닷컴, 11번가 등이 파격할인가로 봄 시즌 뷰티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기회를 잘만 활용하면 기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이달 12일까지 드럭스토어 인기 화장품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참여브랜드는 아벤느, 닥터지, 라네즈, 유리아쥬, 라운드랩, 센카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국내외 인기 화장품이다. 할인율은 최대 55%. 쿠팡은 기간한정 특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간한정 제품은 마녀공장 퓨어&딥 클렌징 폼’, 로레알파리 뷰티 튜브 마스카라’, 비쉬 오 떼르말 미스트등 이다. 여기에 일부 상품에 한해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할인도 진행된다.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5일부터 3일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쿠폰할인 혜택(더마 브랜드 제외)이 제공된다. 또 오는8일부터 12일까지 더마코스메틱 베스트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3천원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SSG닷컴은 5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Spring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이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 까사미아 식기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연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는 12일부터 행사 마지막날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의 최대 12%SSG머니로 돌려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별로 인기브랜드 인기 상품 1개를 선정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가 진행된다. 12일에는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유명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17일에는 보습력이 뛰어난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을 통해 20일 저녁 8키엘 17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컬렉션’, 29일 저녁 8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11번가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단독 프로모션 아모레파티1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브랜드만 설화수, 프리메라,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11개 브랜다. 참여 품목은 300여종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아모레파티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1만원 이상 최대 3만원)쿠폰에 10% 중복할인(1만원 이상 최대 5만원)쿠폰과 T멤버십 11% 할인(최대 5,000) 등이다. 11번가 라이브방송 라이브 11을 통한 혜택도 주어진다. 5일부터 11일까지 매일 뷰티 유토버들이 참여해 아이오페 스테디셀러 스템등을 소개하고 매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