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출시,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라인 5종’,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출시

VDL은 칵테일 컬러를 입술에 입히는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리얼베리어는 피부를 달래는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을, 바이탈뷰티는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출시한다.
VDL은 칵테일 컬러를 입술에 입히는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리얼베리어는 피부를 달래는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을, 바이탈뷰티는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이너뷰티까지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 소식이 들려왔다. VDL은 칵테일 컬러를 입술에 입히는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리얼베리어는 피부를 달래는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을, 바이탈뷰티는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VDL은 리퀴드 타입 립 틴트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했다.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투명한 유리잔에 담긴 영롱한 빛의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으며, 맑은 5가지의 컬러로 선보인다.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함을 유지한다.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으로 연출되며, 입술 주름을 커버해 볼륨감을 준다. 대표 컬러인 ‘잭 로즈’는 MLBB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드라이 로즈 컬러다. 이 외에 피치 코랄 빛의 ‘아이스 브레이커’, 빈티지 밀크티 컬러의 ‘얼그레이 사워’, 클래식 레드 컬러 ‘루비 피즈’, 시크한 모브 버건디 컬러의 ‘키스 인 더 다크’로 구성됐다.

리얼베리어는 자외선과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블루탄지 오일의 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었고, 서로 다른 분자크기의 다중 히알루론산과 독자개발 세라마이드가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가꾼다. ‘아쿠아 수딩 크림’은 수분 가득 탱글한 질감의 쿨링 진정 크림으로,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청량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와 진정 효과를 입증했다.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 ‘아쿠아 수딩 앰플’, 수분 기본기를 채워주는 ‘아쿠아 수딩 토너’, 약산성 포뮬러 처방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시원한 쿨링감의 ‘아쿠아 수딩 크림 마스크’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출시한다. 7천만병을 판매한 베스트셀러 ‘슈퍼콜라겐’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 피부 보습 / 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하였다. 또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함유되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