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100% 환불 프로모션...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도
뉴트리원,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슈넬’ 론칭 기념 프로모션
GC녹십자, G마켓 ‘봄날 건강 철벽 방어!’ 프로모션

건강기능식품 업계가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분주하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업계가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분주하다. 봄을 맞아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지난해 49805억원으로 추산된다. 매년 12.6% 성장세르 보이던 것이 코로나19로 성장세가 가팔라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가속도가 붙은 전망이다. 이에 업계가 늘어나는 고객 흡수에 나서는 모양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소버스는 100% 환불카드를 꺼내들었다. ‘구강항균:프로폴리스17’, ‘장건강:신바이오틱스’, ‘다이어트:린바디 번&’ 3종에 대해 제품을 구매하고 1개월간 체험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겠다는 것이다. 기간은 내달 16일까지로 해당 기간 동안 소버스Hn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만 해당된다.

이와함께 소버스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포토리뷰 작성 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 달 섭취 후기 작성 구매 고객 10명에게는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다.

소버스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소버스가 최초로 진행하는 전액 환불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좋은 제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트리원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슈넬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4일까지다. 이번에 뉴트리원이 론칭하는 비타슈넬 제품은 알티지 오메가3’ -포뮬라비타민C 아연칼슘 마그네슘 D’ 등 기초건강에 집중한 영양제 4종이다.

뉴트리원이 진행하는 론칭 프로모션은 총 3가지 행사다. 우선, 퀴즈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타슈넬이 만들어진 국가의 국기를 맞추면 된다. 정답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200포인트가 즉시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비타슈넬 알티지 오메가3 1개월분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해당기간 동안 뉴트리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출석일수에 따라 100~300포인트가 랜덤으로 적립된다. 14일 동안 매일 개근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비타슈넬 제품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GC녹십자는 G마켓에서 봄날 건강 철벽 방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8일까지다. 해당기간 동안 G마켓을 통해 GC녹십자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GC녹십자 레드크릴 100 맥스본품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기프티콘이, 포토리뷰를 50자 이상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이 증정된다. 중복쿠폰을 통해 10~15%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GC녹십자 건강한가() 홍삼, 알티지오메가 3박스 세트를 구매할 경우 본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