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슈퍼픽션’과 협업 ‘슈퍼 디스커버리 라인’ 출시, 블랙야크키즈 라인프렌즈와 협업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슈퍼픽션’과 협업해 캐릭터 프레디를 다양한 아이템에 등장시키며, 블랙야크키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게임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티셔츠 등에 등장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슈퍼픽션’과 협업해 캐릭터 프레디를 다양한 아이템에 등장시키며, 블랙야크키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게임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티셔츠 등에 등장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가 캐릭터 협업을 통해 귀여운 매력을 살린다.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슈퍼픽션’과 협업해 캐릭터 프레디를 다양한 아이템에 등장시키며, 블랙야크키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게임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티셔츠 등에 등장한다.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슈퍼픽션(SUPERFICTION)’과 협업해 21년 S/S 슈퍼 디스커버리 라인을 선보인다. 슈퍼픽션의 캐릭터 중 투박하고 거친 외모와 달리 따뜻한 감성을 가진 프레디가 등장한다. 디스커버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로고 티져 ▲텐트 편 ▲디스코파티 편 등 총 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도 공개한다. 캠퍼 ‘프레디’의 위대한 발견이라는 ‘Super Discovery(슈퍼 디스커버리)’ 콘셉트의 영상은 프레디가 캠핑 여행을 떠나며 마주한 발견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위트 있게 그려냈다.

21SS 슈퍼 디스커버리 라인의 메인 컬러는 아이보리, 오렌지, 브라운, 차콜, 블랙 등으로 캠핑과 어울리는 총 5가지의 컬러가 적용됐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자연 친화적인 에코 쿨 맥스(EXO COOL MAX)소재를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쾌적한 디스커버리만의 뉴 아웃도어룩을 선보였으며, 이외에도 가방, 모자, 신발, 키즈 라인 등 다양한 아이템에 프레디를 넣어 토탈 캠핑룩을 완성했다.

블랙야크키즈는 넥슨의 게임 ‘카트라이더’ IP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확대해 선보인다.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기 캐릭터인 다오와 배찌를 중심으로 한 디자인이 적용돼 아이들의 입는 즐거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봄나들이 스타일링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티셔츠, 모자, 미니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로 구성됐다.

메인 티셔츠 제품들은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앞면에 독특한 시각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카트라이더 렌티맨투맨티셔츠’는 보는 각도에 따라 그림이 바뀌어 보이는 렌티큘러 소재를 사용했으며, ‘카트라이더 후드티셔츠’는 카트라이더 캐릭터를 스팽글 소재로 표현해 디자인 요소를 살렸다. 액세서리 아이템들은 캐릭터들의 귀여움을 한층 더해 줄 특징들이 돋보인다. 모자 제품 ‘카트라이더 젤리챙트러커캡’은 여름철까지 착용 가능하도록 뒷면 메쉬와 젤리챙을 적용해 시원한 느낌을 주었으며, 크로스백, 힙색 등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미니 백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