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 행사 참가자 모집 및 한정판 2000개 선착순 판매
제네시스, ‘마이 제네시스’ 런칭 기념 이벤트...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등

볼보, 제네시스 등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업계가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오는 29일 2000개 선착순 판매하는 볼보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 제네시스 등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업계가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는 친환경 러닝 캠페인,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개최에 앞서 선착순 2000개 한정판 패키지 판매에 나섰다. 제네시스는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런칭 기념 이벤트에 돌입했다.

23일 해당업계에 따르면,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내달 4일까지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접수를 실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은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볼보의 대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볼보는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행사를 기념하는 한정판 패키지 판매에 나선다. 오는 29일 오전10시부터 1주일간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2000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한정판 패키지 가격은 2만원이다. 구성은 친환경 소재로 만든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의 기능성 반팔 티셔츠와 양말 플로깅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친환경 플로깅 봉투까지 총 13만원 상당이다. 특별 제작된 플로깅 피규어(에릭&에바)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수익금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되어 일회용 쓰레기 문제 인식 제고 및 올바른 일회용 마스크 폐기를 위한 환경 캠페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는 내달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비대면 형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가 없어도 참여 가능한 본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이벤트 기간 중 플로깅하는 사진을 #볼보플로깅 #언택트헤이플로깅 #플로깅 의 필수 해시태그 모두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자동 참가된다. , 마스크 착용과 2인 이하로 진행한 플로깅만 참가자로 인정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1), 일렉트로룩스 청소기(3), 볼보X펠리칸 엘리트쿨러 30QT(3), 볼보X펠리칸 볼트 케이스(10), 스멜웰 신발탈취제(200)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30일에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공지된다.

볼보 이윤모 대표는 기후 변화에 따른 환경 문제는 오늘날 우리 모두가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안전 과제 중 하나라며, “이를 위해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을 작은 행동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네시스가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네시스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는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MY GENESIS’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앱은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와 함께 차계부 및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역이 ’MY GENESIS’ 앱 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된다. ‘MY GENESIS’ 앱만으로 차량 정비 예약, 정비 진행 현황 및 정비 리포트 확인, 그리고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다.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도 앱을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차종별 전용 상품과 브랜드 굿즈도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MY GENESIS’ 앱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한 달 여간 진행한다.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후기 작성 등을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 에어팟 프로(10) 등 상품을 증정한다. ‘MY GENESIS’ 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도 증정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관리 등 고객분들이 자동차를 사용하실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한 차원에서 ‘MY GENESIS’ 앱을 개발하게 됐다더욱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