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과 이벤트
맥도날드, 'LCK레전드팩' 기간 한정출시..이벤트 덤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구매시 치즈스틱 무료 증정 이벤트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버거 브랜드들이 봄 입맛 집기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버거킹은 상어가족 새우버거메뉴 3종과 이벤트를, 맥도날드는 'LCK레전드팩기간 한정 메뉴와 이벤트를, 롯데리아는 '모짜렐라인더버거' 구매시 치즈스틱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이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상어가족 새우버거메뉴 3종을 출시했다.

상어가족 새우버거는 싱싱한 새우가 가득한 새우 패티의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각각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가족 고객층에 맞춰 재료와 소스를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다.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폭신한 에그번에 고소한 새우 패티와 타르타르 소스가 더해진 맛이다.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할라피뇨가 톡 쏘는 매콤함과 감칠맛이 입맛을 자극한다.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갔다. 세트메뉴 기준 아기상어 새우버거’ 4900, ‘엄마상어 새우버거’ 5900, ‘아빠상어 새우버거’ 6900원이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들에게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내달 25일까지는 퀴즈 이벤트 및 크라운 시식평 이벤트 등을 통해 버거킹 상품권 및 핑크퐁 아기상어 가방고리 사운드인형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한국맥도날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한국 프로리그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후원사로 'LCK레전드팩'을 출시했다. LCK레전드팩은 1955버거 LCK 레전드팩과 슈비버거 LCK 레전드팩 등 2가지 메뉴다. 각 메뉴에는 버거 세트와 함께 애플파이, 상하이 치킨 스낵랩 함께 들어가 있다. 특히 팩당 1장씩 LCK 선수단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5종을 임의 제공된다.

포토카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도 가능하다. 단 성인만 대상이다, 참여방법은 포토카드 뒤쪽에 나와있는 코드를 기입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펄스 건 이즈리얼, DJ소나 등 LoL 인기 스킨 및 아이템과 1만원 상당의 맥도날드 쿠폰 등 경품이 제공된다.

LCK레전드팩'은 기간한정 메뉴다. 1955버거 LCK 레전드팩은 이달 말일까지, 슈비버거 LCK 레전드팩은 내달1일부터 11일까지 판매된다. 배달전용 맥 딜리버리 애플리케이션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롯데리아는 '모짜렐라인더버거' 세트 판매 촉진에 나섰다. 해당메뉴 구매시 치즈스틱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말일까지다. 해당 기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사이 매장방문이나 포장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이탈리아 자연산 치즈를 활용한 제품으로, 2015년 출시 당일 170만개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