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그린티 씨드 세럼’ 리뉴얼 출시 이벤트, 꽝 없이 100% 할인 쿠폰 증정, 오는 31일까지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 카드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이옴 과학으로 진화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과 관련된 시크릿 코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네 가지의 시크릿 코드 710, 3, 30, 24 중 궁금한 숫자를 누르면 100%의 확률로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숫자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앰플’, ‘비자 시카 밤’, ‘왕벚꽃 톤업 크림’ 등 함께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도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참여 시 당첨 쿠폰 확인 버튼까지 클릭해야 응모 완료된다. 당첨된 쿠폰은 홈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3중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특별한 원료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했다. 환절기와 마스크 착용, 학업 및 작업 등으로 지속되는 일상생활 속 건조함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의 수분 장벽을 92.3%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푸른콩에서 유래한 5중 히알루론산과 생녹차수의 배합으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를 하는 수분 세럼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행운 카드 이벤트는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이 지닌 제품 효능과 특장점을 시크릿 코드로 나타내어 고객들의 호기심과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준비한 이벤트다”라며,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