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붉은기 완화 효능 입증한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출시, 이니스프리 모발 부담 성분 줄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은 붉은기를 완화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선보이며, 이니스프리는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은 붉은기를 완화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선보이며, 이니스프리는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은 붉은기를 완화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선보이며, 이니스프리는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일리윤은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출시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붉은기 완화 효능을 입증했다. 덥고 습한 여름 환경에서 피부 붉은기는 57% 낮추고, 쿨링 효과는 151% 높인 것을 확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환경에서는 피부 붉은기 72% 감소 효과를 보여 계절과 관계없이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동물성 원료나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계면활성제, 향료 등 7가지 특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특허(특허 제10-1769444) 개발 성분인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뿐만 아니라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윤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이니스프리는 원료는 강화하고 모발 부담 성분은 줄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 3종 구성이다. 이 라인은 동백오일, 발효동백오일, 동백세라마이드, 동백추출물 4중 배합인 ‘카멜리아 COMPLEX’를 함유하고 있고, 건조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영양 공급 및 윤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는 무실리콘오일, 무설페이트계면활성제 처방과 함께 영양감을 담아 매끄러운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도 무실리콘오일 처방을 적용했으며, 저분자 로즈 단백질과 7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영양감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은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줄였으며, 모발 한 올 한 올을 뭉침 없이 코팅해 자연스럽고 빛나는 윤기를 부여한다. 환경을 생각해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에 원터치 캡과 재활용이 용이한 용기 재질을 적용했다. 금속 스프링이 없는 원터치 캡은 단일 재질로 그대로 분리 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