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액티브한 에너지와 카리스마가 그린티 액티브 라인 이미지와 부합, 첫 활동으로 화보 공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배우 이시영을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배우 이시영을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배우 이시영을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 찰랑이는 머릿결을 담은 화보도 공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시영 특유의 액티브한 에너지와 당당한 카리스마가 건강하고 탄탄한 두피 케어를 선사하는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그녀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그녀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린티 액티브만의 매력을 고객들께 적극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이시영의 거침없는 에너지와 비주얼로 그린티 액티브 라인의 무드를 그대로 담아 냈다.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그녀는 특히 운동 후 깨끗하고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 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고 전했다.

꾸준한 두피 관리로 건강하고 풍성한 헤어를 선보인 이시영은 “결국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기초이고, 헤어 케어의 시작 역시 매일 하는 샴푸부터라고 생각한다. 헤어 탄력과 볼륨을 꽉 잡고 싶어, 그린티 액티브 라인으로 데일리부터 스페셜 케어까지 챙기고 있다. 모발이 축 처진 날에는 괜히 자신감마저 떨어지는 기분인데, 두피가 건강해지고 헤어 볼륨도 풍성해지며 확실히 얼굴도 살아난 느낌이다.”라며 그녀만의 케어 방법도 공개했다.

이시영의 화보 속에서 공개된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땅 속 깊은 영양을 쥐고 있는 녹차 뿌리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라인이다. 독자적인 볼륨 기술인 루트 볼륨 시그널™을 통해 힘없고 약해진 모발의 볼륨을 케어 하며 한층 탄탄하고 힘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특히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제품으로,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약해질 수 있는 두피 탄력이나 유수분 밸런스 등을 케어하며 탈모 증상을 완화한다. 무엇보다 실제 탈모 고민을 가진 30~5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10개 빠지던 모발이 5.5개 덜 빠지는 효과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