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실리마린 함유한 항산화 세럼 ‘실리마린 CF’ 출시, 이지듀 ‘이지듀RX’ 리뉴얼 출시

스킨수티컬즈는 항산화 세럼인 ‘실리마린 CF’를 출시하며, 이지듀는 15주년 기념으로 ‘이지듀RX’를 리뉴얼 출시한다.
스킨수티컬즈는 항산화 세럼인 ‘실리마린 CF’를 출시하며, 이지듀는 15주년 기념으로 ‘이지듀RX’를 리뉴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스킨수티컬즈는 항산화 세럼인 ‘실리마린 CF’를 출시하며, 이지듀는 15주년 기념으로 ‘이지듀RX’를 리뉴얼 출시한다. 스킨수티컬즈의 제품은 실리마린을, 이지듀의 제품은 DW-EGF 성분을 함유했다.

로레알의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항산화 세럼 ‘실리마린 CF’를 출시한다. 실리마린 CF는 밀크씨슬의 핵심 항산화 원료인 실리마린을 함유한 항산화 세럼으로,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트러블 등 불균일한 피부 상태를 안정적으로 케어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타민 C, 페룰릭애씨드의 시너지 효과로 항산화 케어를 한다, 지복합성 및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하다. 사용법은 매일 아침 저녁 토너 사용 다음 단계에서 3~4방울을 덜어 손가락 끝을 이용하여 얼굴과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이지듀는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이지듀RX’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지듀RX 포스트레이저 라인은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과 보습 기능을 강화시켜 전문관리 전후 사용으로 시술 효과를 높여준다. 특히 ‘리페어컨트롤EGF’는 DW-EGF를 고함량(10PPM) 처방하여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DW-EGF 성분으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기존과 다르게 에어리스(Airless) 펌프를 도입한 용기를 적용하여 공기 접촉을 최소화하고 빛을 차단해 제품의 효과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이지듀RX 센시티브 베리어 제품 라인은 DW-EGF와 함께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민감성 피부 환자들이 주로 느끼는 건조함, 피부 트러블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