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치즈와 고다치즈 혼합한 진한 풍미의 ‘체고 치즈소스’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과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 출시

BBQ가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의 ‘체고 치즈소스’를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과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을 출시했다./ 사진: BBQ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BQ치킨이 연달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앞서 BBQ는 지난 15일 매콤, 새콤, 단짠의 색다른 양념 황올한 깐풍치킨황올한 깐풍순살을 선보인바 있다. 이번 신메뉴는 치즈 매니아를 위해 치즈 맛의 최고치를 구현한 치킨이다.

17BBQ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의 체고 치즈소스를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이다,

체고바순살치킨은 BBQ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겨 낸 순살바삭칸치킨에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고다 치즈를 조합한 황금빛 체고 치즈소스를 얹혔다. ‘체고치순살치킨은 단짠맛을 내는 치즈 시즈닝이 입혀진 순살치즐링치킨에 또 한 번 체고 치즈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가격은 체고바’ 19900, ‘체고치’ 29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 28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고 치즈소스가 함께 제공되 각자의 입맛과 기호에 맞게 찍먹(찍어 먹기부먹(부어 먹기) 등으로 풍성한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듬뿍 담은 체고 치즈소스로 깊고 진한 치즈맛을 자랑하는 이번 신메뉴는 키즈(Kids)를 대상으로 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BBQ는 기대감을 나타났다.

BBQ 관계자는 아이들과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치즈를 듬뿍 넣은 체고바’, ‘체고치와 매콤·새콤·단짠이 특징인 황올한 깐풍치킨을 선보이게 됐다이번 신제품의 출시로 10·20대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BBQ체고바’, ‘체고치와 지난 15일에 출시한 황올한 깐풍치킨’, ‘황올한 깐풍치킨 순살4종의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속안심 10조각이 증정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을 이용할 경우 전 메뉴 주문시 5000원 할인과 배민페이 이용시 1000원을 더한 최대 6000원 할인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